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벤큐의 FPS 게이밍 모니터 XL2420T 공식 출시

반응형

티뮤에서 벤큐 FPS게이밍 모니터를 공식 출시하였습니다

런칭하고 초기에 FPS게임용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XL2420T제품으로

 

화면이 24인치로 큽니다.

 

 

 

이노베이션티뮤, 벤큐의 FPS 게이밍 모니터 XL2420T 공식 출시

 

다양한 기능으로 FPS 게임에 특화된 게이밍 전용 모니터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BenQ (벤큐)FPS 게임 환경에 특화된 모니터 제품인 XL2420T 제품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XL2420TTN패널을 사용한 LED 방식의 모니터로 TN패널 특유의 빠른 응답속도로 2ms GTG를 지원하며 120Hz 주사율을 통해 더 정교한 움직임을 표현해 FPS 게임에 적합한 제품이다.

 

XL2420T는 또, 다양한 해상도 및 종횡비를 지원하여 다양한 게임 환경에 적용시킬 수 있으며, 지원되는 해상도와 종횡비 외에도 사용자가 임의로 설정하여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스마트 스케일링 기능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블랙 이퀄라이저라는 기능을 통해 화면의 가장 어두운 부분과 밝은 부분을 조절하여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숨어 있는 상대나 섬광탄과 같은 특수한 상황에서도 더욱 빠른 대처가 가능하다.

 

한편, XL2420T의 또 한 가지 장점이라 할 수 있는 직관적인 OSD 조작은 스탠드 좌, 우측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원터치 컨트롤러를 통하여 기본적으로 저장되어 있는, 혹은 사전에 사용자가 직접 저장해둔 설정 값을 빠르고 간편하게 불러올 수 있으며, 추가로 벤큐 게이밍 사이트를 통해서 세계 유명 프로 게이머들의 세팅 값을 직접 내려 받아 사용할 수도 있다.

 

벤큐의 FPS 게이밍 모니터 XL2420T 출시에 대해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FPS 게임 환경에 특화된 제품이지만 피봇, 틸트, 엘레베이션, 스위블과 같은 스탠드 기능과 2개의 1.4ver HDMI, DVI, D-SUB, DP 와 같은 많은 입력 포트 등을 통해 더 다양한 용도로의 사용 역시 가능한 제품이다.”라고 하며, 이어서

 

세계 유명 게임 대회의 공식 모니터로 지정되어 사용되면서 수 많은 프로 게이머들에게 찬사를 받아 온 제품인 만큼 검증된 제품 성능을 통해 많은 유저 분들께 사랑 받게 되기를 기대한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벤큐의 FPS 게이밍 모니터 XL2420T 제품은 현재 온,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가 진행 중이며, 52만원대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