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동서울대맛집 희락 왕돈까스 5000원

반응형

저녁에 어디 먹을게 없나 동서울대앞을 지나다가

새로 생겨 가본 돈까스 집입니다.

 

맛집이라고 해서 유명한건 아니구요

제 주관적으로 맛집이라 표시해둔겁니다 ㅎ 오해없으시길.

 

위치가 구석에 있어서 그런지 사람은 없더군요

반신반의하고 들어가서 시켰죠.

삼색 돈까스가 신메뉴로 있길래 시키고

쫄면하나 이렇게 시켰습니다

 

첫맛은 음 그냥 그렇군

계속 먹다보니 돈까스가 의외로 괜찮네요

 

소스에 따라서 맛이 달라지니 역시 삼색 이 맞는거 같은데

매운건 빼달라고 했습니다. 너무 매울까봐 ㅎ

 

 

 

 

 

맛있게 깔끔하게 비웠습니다

쫄면이 살이 통통해서 배부르더군요

 

 

 

돈까스 역시 깔끔마무리

저녁이라 이렇게 마니 못먹는데

과식을 했네요

 

 

학교앞은 역시 저렴해서 좋아요

간단하게 저녁먹기에는 좋은듯

 

 

 

국산쓰고 하니 더 안심하고 먹을수 있겠네요

전 그냥 믿고 먹었죠

 

 

희락 왕 돈까스

herock? 무슨뜻이지?

 

25년전통이라네요

처음생긴줄 알았는데 말이죠^^

역시 저렴하니 가볼만하네요

두개 먹고 마넌내고 왔어요

 

지난번에 동서울대 맛집으로 존슨부대찌개도 먹어봤는데

지금은 잘안가네요 ㅎ 거길 지나쳐서 온곳이 이곳

 

지극히 주관적인 맛이니

저렴하게 먹으실분 먹을게 고민이신분은 한번가보세요

 

나오면서 어떤커플이 두리번거리길래

음 맛있네 한마디 했더니 바로 들어가네요 ㅎ 입소문이 대단하긴 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