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PYRO SSD PATRIOT 서비스 센터 찾았다

반응형

PYRO SSD가 고장이 나서 서비스 센터를 찾았는데

찾기 힘드네요 아직 홈피도 없고

서비스 후기도 추가하였습니다.

 

한달전 구매한 PYRO SSD 120GB가 LOL하던중 갑자기

사망을 해버려서 LOL을 패하게한 장본인이 되어버렸네요

 

갑자기 윈도우8 블루스크린이 뜨면서 멈춰버린 화면

그리고 리부팅 하더니 부팅이 안되는 현상 발생

 

아놔 이렇게 빨리 고장이 나다니

내구성이 너무 약한거 아냐 ㅠ

 

다시 OCZ로 돌아갔습니다 60GB로 말이죠

이제 OCZ만 살래요

 

 

 

 

 

드디어 찾았습니다

 

연락처와 공식 수입사는 와이엘 솔루션이네요

얼마나 빨리 서비스가 될지 내일 전화해봐야겠네요

 

파인인포메이션에 보낸 SSD삼성 역수제품은 2달째 감감무소식인데

OCZ는 하루만에 서비스 해주고 그렇다면 패트리어트 SSD는 어떨지 두고 봅시다!

 

제품 고장난건 이해하겠다! 하지만 서비스 2달은 좀 심하지 않았냐. !

이제 내일 통화해보고 또 업데이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가 좋아야 SSD를 구입하고 서비스 받을때도 편리할것입니다

모르고 저처럼 그냥 파인인포메이션에서 산다면 이렇게 오래걸릴 수 있고 몸도 고생 마음도 고생입니다.

 

 

 

오늘 갑자기 사망한 PYRO SSD ㅠ

이럴수가 있습니까 ㅎㅎ

 

내일 서비스 접수해보고 다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내구성이 좀 흠이네요.. 한달만에 오류는좀..

 

 

 

 

update 10-08

점심시간에는 전화는안되는거 같네요 방금 통화해서 서비스 가능하다고 내용전달 받았습니다

아래 주소로 선불로 보내면 선불로 서비스 해준다고합니다. 기간은 금방된다고 하시네요 나름 괜찮은듯 합니다

일단 와봐야 알겠지만요. 여튼 전화하고 아래주소로 하면됩니다.

 

서울시용산구한강로2가 2-185번지 용산아이피아 2층 41호
동명SND
02-701-1050

 

 

 

update 2012-10-11 SSD 서비스 완료

하지만 이것은 뭥미?

새제품 한달만에 고장난것도 화나는데

고장은 이해하겠는데

중고를 보내다니 ㅠ

음...SSD서비스 참..

이래서 내구성 한달

서비스 중고제품....

하~ OCZ이외에는 파인인포메이션이나 PATRIOT SSD나 서비스참 뭣같네요

그래도 파인인포메이션은 리퍼지만 새제품으로 왔는데 회사마다 다 다르군요

참고해야징

 

서비스 받고 새제품오면 팔고 다른거 살려고 했는데 이거 누가 사겠누 ㅠㅠ 어쩔수 없이 또 한달쓰다 고장나면 서비스 받겠지

서비스 받으면 뭐하겠노 중고오겠지 중고오면 뭐하겠노 한달쓰겠지 한달쓰면뭐하겠노 서비스 받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