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Apple 소개정보

아이패드 미니가 출시되었습니다. 7.9인치 기능특징총정리

반응형

아이패드 미니가 드디어 발표가 되었습니다. 26일부터 판매에 들어가며 42만원부터 시작입니다. 16기가겠죠

아이패드 미니는 7.9인치로 작은 사이즈를 가졌습니다.

 

정말 아이패드보다 50% 무게가 줄었다는데 정말일까요?

그리고 그냥 기능은 뉴아이패드랑 같다고 보시면됩니다.

 

카메라도 좋고 화질도 좋고 말이죠

무엇보다도 가볍다는게 정말 장점이네요

7인치면 무리없는 사이즈인데 말이죠. 급 제껄 판매하고 미니로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정말 루머로만 떠돌던 미니가 나오는군요

루머도 소식이 있었으니 루머가 되었겠죠.

한손에 쏙들어오는 크기에 아이패드 미니 . 실제로는 잡으면 좀 큽니다. 갤럭시 노트쓰는거랑은 차원이 다르니까요

갤럭시 탭보다도 조금더 큰사이즈랍니다

 

 

 

달라진건 오직 크기뿐

나머지는 모두 같다는 애플의 설명입니다.

무게감소와 배터리 시간증가가 가장 큰 메리트입니다.

 

 

 

 

이정도 사이즈 나옵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역시 두색상입니다

 

 

 

전 블랙이 더 끌립니다.

 

커넥터의 변신

라이트닝 커넥터 입니다

앞뒤 구분이 없다는점이 큰장점입니다

 

 

 

 

 

정말 편리해보입니다.

작고 귀엽네요

 

아이패드미니의 가격비교

 

 

3g모델 16기가는 57만원이네요 비싸다 으윽..

Wi-Fi 모델도 좋긴하지만 3g모델이 더 좋기 때문이죠

LTE도 지원이 된다고 하니 기쁜소식입니다.

 

유심은 나노심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아이폰5와 같습니다. 뉴아이패드에 쓰는 마이크로유심은 지원이 안됩니다.

아이패드2와 같은 CPU를 사용합니다. 뉴아이패드는 A6인반면 미니는 듀얼코어 입니다.

아쉽게도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아니군요. 일반 아이패드2와 같다고 보시면됩니다.

 

26일 그 모습을직접 확인하고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1차에 포함되어서 빠르게 나온다고합니다

그런데 아이폰5는 왜 안나오는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