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내 블로그에 방문자 카운터 지구를 달아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좋은 카운터 하나 발견했습니다

방문자가 카운터 되며 실시간으로 지도에서 위치를 표시해줍니다

 

아래와 같이 확대도 가능하네요

무료입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작동하도록 만들어 두었습니다.

배경화면을 투명으로 해놓으니 바로 깔끔한 설치가 되네요

 

 

앞으로는 이렇게 확인이 간으합니다.

하나의 지구본이 제 블로그에 들어와있어서 한층 더 좋아보입니다

 

이제 내 블로그에도 달아봐야겠죠?

 

http://www.revolvermaps.com/

위 링크로 이동하면 됩니다

 

 

그리고 위 두곳을 이용해서 링크를 가져올수 있습니다

 

Get Your Globe 는 플래시도 지원하고 지도를 마음껏 움직일수 있는데 최소 크기 180*180입니다

Get the Miini의 경우 제가 한것인데 그냥 작게 볼수 있고 마우스만 대면 움직이는 것입니다

 

취향에 맞추어서 선택하세요~

 

 

 

위 설정은 배경화면을 투명하게 하는 설정입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