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네오위즈게임즈와의 업무협약을 통한 지스타 2012 참여

반응형

게임의 대명사 지스타 2012 !! 11월 8일 부터 시작하는 지스타

많은 관심 바라며 이에 많은 업체들이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이노베이션티뮤, 네오위즈게임즈와의 업무협약을 통한 지스타 2012 참여

 

커세어가 게이머들의 축제, 지스타와 함께 합니다!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네오위즈게임즈 (http://www.neowizgames.com 대표: 윤상규)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오는 11 8일 부산에서 개최되는 G.STAR 2012 (이하: 지스타)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노베이션티뮤는 올해 초 공식 업무 협력 계약을 체결한 네오위즈게임즈의 자체 개발작이자 2013년 최고 기대작인 대형 MMORPG, 블레스(BLESS)의 체험 부스에 자사가 유통중인 CORSAIR (커세어) VENGEANCE (벤젼스) 게이밍 기어 시리즈 제품들이 시연용 PC에 설치될 예정이다.

 

시연되는 벤젼스 게이밍 기어 제품들은 MMORPG, RTS, AOS 등의 게임 장르에 최적화 되도록 설계와 개발된 키보드 제품인 K90과 마우스 제품 M90이 입력장치로서 준비되며, 50mm 대형 드라이버 유닛을 채용하여 7.1채널 돌비 서라운드를 지원하는 고급스러운 외관의 벤젼스 1500 헤드셋 제품이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주기 위해 함께 설치 된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의 대작 MMORPG 블레스(BLESS)는 단일 게임으로서는 최대 규모로 지스타에 출전하게 되며, 업계 최초로 46인치 LED TV 3대를 연결하고 서라운드 시스템을 구현하여 최적화된 게임 시연 환경을 갖춘 프리미엄존을 준비하였다. 이 프리미엄존은 총 65개의 시연 좌석 중 단 5개 좌석만이 준비될 예정이라고 알려져 행사 개시 이전부터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덧붙여 블레스(BLESS) 시연 부스 내에는 별도의 무대가 마련되어 있어 지정된 시각에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시연용 제품과 동일한 제품인 K90, M90, 벤젼스 1500 헤드셋이 부스를 찾는 유저들에게 경품으로서 지급될 예정이다.

 

올 해로 여덟 해를 맞이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는 매 년, 참가 업체 수와 관람객수에 있어 기록을 갱신하며, 국내 외 유저들과 수 많은 미디어들의 관심을 받아 온 국제 행사로서 올 해 역시 지난 해와 마찬가지로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컨벤션센터, 벡스코에서 11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 간 열리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