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지스킬 PC메모리 구매자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지스킬 PC메모리 구매자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고성능 메모리 사고 고급 스테인레스 머그컵 받아가세요!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지스킬 (G.SKILL) PC메모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진행되는 이벤트는 지스킬의 PC-17000(2133Mhz)이상 클럭을 지원하는 PC메모리 제품을 구매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레저용 고급 스테인레스 머그컵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지급되는 레저용 고급 스테인레스 머그컵은 컴팩트한 크기와 한 쪽면이 열리는 손잡이를 통해 가방 등 고리에 걸 수 있도록 하여 휴대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실리콘 재질의 뚜껑 역시 함께 있어 보온, 보냉 효과에도 탁월하며 세척과 함께 내부 음료 보호에도 뛰어나며, 외부에는 지스킬의 로고가 새겨져 있다.

 

지스킬의 대표 고성능 메모리 립죠스 X 시리즈를 비롯하여 최근 출시된 스나이퍼 시리즈, 아레스 시리즈, 립죠스 Z 시리즈, 트라이던트 X 시리즈 등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는 PC-17000 이상 제품군 중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은 총 22개 제품이다.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주임은 지난 달 벤큐 게이밍 모니터와 스마트허브 증정 이벤트에 보내주신 유저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연계 차원에서 이번 레저용 고급 스테인레스 머그컵 증정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고 하며,

 

앞으로도 지스킬의 높은 성능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하여 각 시즌에 맞는 상품과 함께 유저 분들을 찾아 뵙도록 하겠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이벤트는 오늘, 6일부터 시작되어 12월 말일인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나 이벤트 경품인 레저용 고급 스테인레스 머그컵의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노베이션티뮤 이벤트 페이지 안내 링크

http://2url.kr/j3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