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코스요리 시식 후기

반응형

정말 추워요~ 겨울이라도 너무나도 추운겨울이네요^^

이번에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 맛있는 음식을 분위기 있게 먹고와서 후기남겨요.

 

가격요? 비싸요^^ 하지만 기념일날 가기에는 딱 좋은 곳이랍니다.

뭔가 특이한건없지만 59층이라는 고층에서 야경을 보며 식사를 한다는것 자체가 특이하죠.

 

가격은 제일아래쪽에 있습니다.

 

 

 

63빌딩에 들어가면 안쪽으로 고층부 가는길이 따로 있습니다

그리 이동을 해야합니다. 물어보시면 잘가르쳐 줍니다. 

 

 

자 ~ 저기 끝이 가는길입니다.

 

 

59층에 도착 오잉? 59층 오래걸릴꺼 같죠? 1층당 1초도 안걸리고 슈웅~ 하고 올라옵니다. 분당 500m 의 속도로 말이죠.

귀가 위잉 할정도입니다.

 

 

올라오니 무슨 외계에 온듯한 이느낌은 뭘까요?

정말 인테리어하나는 끝내주는군요

 

 

오오~미~

 

 

반대쪽도 오오미~

 

 

천장에는 이런장식이..

은은한 불빛과 함께 있답니다

 

 

안쪽으로 가면 더욱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저흰 5시쯤가서 이제막 해가질려고 했습니다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어요. 뭔 포크가 3개나 ... 하시면 아니되옵니다

코스요리라서 좌측부터 하나씩 사용하면됩니다. 포크1개 나이프 1개 씩 이죠. 수저는 수프 나올때만 하나 사용하시면됩니다

 

 

깔끔하죠~

지금은 살짝 밝아서 

 

 

 

내부는 이렇게 술들이 많아요

양주 엄청 많아요

 

 

외부를 찍으니 하얗게 눈바다가 되어있네요

쌍둥이 빌딩도 있구요

 

 

 

첫 요리가 나왔습니다. 냠냠

이제 먹는데 집중..

 

 

요리는 8만원대가 있고 12만원대가 있어요

VAT랑 서비스료가 추가됩니다

 

 

점점 어두워지는 서울 야경입니다

 

 

다음 추가 요리..

 

 

어두워짐으로 해서 점점 포커싱이 안맞아지는...

 

 

너무조용해서 막찍기도 미안했어요

 

 

DSLR의 삐빅 삐빅 소리때문에 ㅠ

 

 

메인요리입니다. 이건 등심이구요

 

 

이건 안심인데 특별요리랍니다

제가먹은 요리코스는

 

 

워킹온더클라우드 배성일 셰프의 특별 메뉴는 훈제 파프리카를 곁들인 병아리콩 스프와 살팀보카를 재해석해 만든 제주산 갈치, 저온 진공법인 수비드 기법으로 만든 허브향 양갈비와 소믈리에가 선별하여 페어링한 와인 1잔도 함께 제공한다. 12월 31일까지만 한정메뉴라면서 하나는 업그레이드 해주시더군요

 

 

 

나머지 하나는 에바를 신청했는데 이걸로 바꿔서 해주시더군요. 맛있었습니다. 특별메뉴라니 ^^

 

먹은 장소는 여기입니다.

테마별로 여러가지가 있는데 여길 지정해주는군요. 전화예약필수 그냥 2자리 예약하면 알아서 자리 줍니다. 창가예약말하면됩니다

말안해도 창가만 자리가 있는듯요^^

 

 

 

 

 

 

정말 깔금하게 식사를 마치고 나왔습니다

하지만 정말 추워서 다시 분당으로 오는데 1시간 남짓 걸렸습니다. 차를 가져갔으면 밀려서 힘들었을거고 안가져가니 대중교통이 힘들고^^

그래도 정말 기억에 남는 식사였습니다.

 

63시티 앞에는 무료셔틀이 있으니 대방역 , 여의도역등 이용하시면됩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1.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없이 간단히 하고 싶다

2. 63빌딩 59F 층에 가서 야경을 보고싶다. (59F이라기엔 너무 금방도착하네요.초당3~4층을 휘리릭)

3. 로멘틱 분위기를 한번 느껴보고싶다. (러브패키지로사면 의자방향이 창문을 향합니다^^)

4. 특별한 음식 코스를 먹어보고싶다.(안심 , 등심, 12월에는 쉐프우승기념코스(http://me2.do/x7JFNkI))

5. 연말 돈 여유가 조금 되시는분. 점수따고 싶으신분

 

이렇게 준비하세요

 

1. 쿠폰은 11번가에만 팔더군요. 할인가능(에바 12만 / 올리브 8만-지마켓에서도팜)

2. 워킹온더클라우드 홈페이지도 한번쯤은 접속해보세요(http://www.63wotc.co.kr/)

3. 현* 레드카드 만들어도 시식권주는 카드가 있는거 같더라구요^^

4. 예약필수. 5시 ,8시 타임있습니다. 자리는넉넉하구요. 자리가 모두 창가네요

 

이상이에요. 이벤트 준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음 좋겠네요. 풍선이런거 잘못하는 저라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ps. 63시티앞 무료셔틀제공. 근처 각역운행

 

11번가에서만 판매합니다.

할인쿠폰같은걸쓰면 저렴하답니다. 디너는 아래 보시는 125,230원과 84,600원을 이용하시면됩니다.

8만짜리 2개로 다녀오셔도 되긴한데 맛은 그냥 똑같을거구 분위기를 산다 생각하시고 가야합니다. 8만원짜린 지마켓에서도 팔더군요

 

11번가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125,230 디너  Cli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