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비트피닉스 신규 PC케이스 고스트 공식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비트피닉스 신규 PC케이스 고스트 공식 출시

 

소음 없는 시스템 환경 구현에 중점을 두고 개발된 PC케이스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비트피닉스(BITFENIX)의 신규 PC케이스 제품으로 고스트(GHOST)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되는 고스트 제품은 미들타워 규격의 제품으로 처음 설계부터 저소음, 무진동 시스템 구성을 염두에 두고 제작되었다. 따라서 전면과 측면을 완전히 밀폐하는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이 채용되었으며, 전원, 리셋 버튼 및 USB, 오디오 출력 단자를 상단으로 배치한 구조를 띄고 있다.

 

밀폐된 전면 패널은 좌우 어느 쪽으로든 개폐가 가능토록 설계되어 시스템 거치 방향에 따른 공간 제약이 최소화되도록 하였으며, 하단 파워 장착부에 따른 먼지 필터를 기본 제공한다.

 

내부적으로는 전면과 후면에 120mm 고성능 팬을 기본 지원하고, 상단에는 2열 라디에이터 방식을 채용한 신개념 일체형 수냉 쿨러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커세어(CORSAIR)사의 H100 제품이 공간의 제약이나 타 제품과의 간섭 없이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3개의 5.25”베이와 3개의 3.5”베이, 탈착이 가능한 3.5”FDD 베이 1, 2.5”베이 3개를 지원한다. 따라서 평상시에는 310mm 길이의 VGA를 지원하지만 이 2.5”, 3.5”베이를 제거할 경우 최장 410mm 에 달하는 고성능 VGA를 장착할 수 있어 확장성 역시 뛰어나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주임은 저소음 시스템 환경 구현에 중점을 두고 개발, 출시된 이번 고스트 제품은 전면 도어 및 측면 패널에 방진, 방음 패드를 구성하여 그 효과를 더욱 배가 시킨다.”고 덧붙여 소개했다.

 

비트피닉스의 신규 PC케이스 고스트 제품은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