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카바이드 PC케이스 구매자 대상 이벤트 실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카바이드 PC케이스 구매자 대상 이벤트 실시

 

최고의 실용성을 겸비한 커세어 보급형 PC케이스 라인업, 카바이드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PC케이스 보급형 라인업에 속하는 카바이드(Carbide)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진행되는 이벤트는 얼마 전 정식 출시된 카바이드 시리즈 200R 제품을 비롯하여 상위 모델인 300R, 500R 각 블랙, 화이트 제품을 구매할 경우 커세어의 자체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벤젼스(VENGEANCE) 게이밍 마우스 패드 제품 MM200 Compact 제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벤트 적용 제품인 카바이드 시리즈 PC케이스는 옵시디언(Obsidian), 그라파이트(Graphite)시리즈를 거치며 쌓아온 다년간의 PC케이스 관련 노하우가 적용된 보급형 라인업 제품으로서 넓은 확장성과 다양한 배리에이션이 가능한 내부 구조를 갖춘 구성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많은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경품으로 지급되는 MM200 Compact 제품 역시 벤젼스 시리즈 마우스 제품과 최고의 궁합을 이루는 마우스 패드로서 매끄러운 슬라이딩을 통해 정확한 조작감을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주임은 가격 및 용도별로 시리즈를 구분해왔던 커세어의 PC케이스 제품군 중 보급형 라인업에 속하는 카바이드 시리즈 제품은 커세어의 명성에 걸맞는 품질과 성능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라인업의 제품이다.” 고 하며,

 

제품과 브랜드에 맞는 품격있는 사후관리와 이번 마우스 패드 증정 이벤트와 같은 고객 중심의 프로모션 등을 통해 내년에도 커세어의 다양한 제품들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게 되기를 기대한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이벤트는 지난 24일부터 시작되었으며, 이벤트 경품인 커세어 벤젼스 마우스 패드 MM200 Compact 제품의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 될 때까지 진행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