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온게임넷 LoL 챔피언스 윈터 리그의 공식 스폰서로 나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온게임넷 LoL 챔피언스 윈터 리그의 공식 스폰서로 나서

 

쾌적한 경기환경을 위해 선택된 지스킬의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지스킬(G.SKILL)이 온게임넷 LoL 윈터 챔피언스 리그의 공식 서브 스폰서로 활동하게 되었음을 알렸다.

 

지난 해 3, 챔피언스 스프링을 시작으로 이번 윈터 시즌까지 총 3회째를 맞이하는 LoL 챔피언스 리그는 최근 e스포츠계의 가장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공식 대회로서 유명 LoL 프로게임단들의 참여로 연일 경기장이 북새통을 이루었다.

 

이러한 대규모 게이머들의 축제에 이노베이션티뮤가 유통하는 지스킬이 서브 스폰서로 참여하게 됨으로써 경기 진행 후 추첨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은 물론, 경기용 PC에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를 탑재하여 선수들의 원활한 경기 진행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가 탑재된 경기용 PC를 통해 안정성을 한층 더 끌어올려 경기 중 발생될 수 있는 경기 지연이나 시스템 이상으로 인한 경기 중단 문제가 사라졌다는 대회 관계자들의 평가와 더불어 앞서 열렸던 챔피언스 스프링, 챔피언스 섬머 대비 늘어난 경기 수만큼 장시간, 장기간 운용에도 쾌적한 경기 환경이 지속된다는 선수단의 평가 역시 받고 있다.

 

이번 스폰서 참여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대리는 지난 2010년부터 많은 게임대회와 프로게임단을 후원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도 수 많은 게이머들과 하드웨어 유저들에게 지스킬을 알려왔다. 이번 LoL 챔피언스 윈터 리그의 성공적 진행과 함께 지스킬의 뛰어난 성능 역시 더 널리 알려지게 되기를 바란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이번 LoL 챔피언스 윈터 리그는 현재 8강 경기까지 진행된 상태이며, 오는 2 2일 최종 결승전이 치뤄질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