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온게임넷 LoL 챔피언스 윈터 결승전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온게임넷 LoL 챔피언스 윈터 결승전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LoL 경기 속 지스킬 찾고, 결승전 보러 가자 !!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지스킬(G.SKILL)이 공식 서브 스폰서로 활동중인 온게임넷 LoL 윈터 챔피언스 리그의 결승전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늘, 1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해 3, 챔피언스 스프링을 시작으로 이번 윈터 시즌까지 총 3회째를 맞이하는 LoL 챔피언스 리그는 최근 e스포츠계의 가장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공식 대회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 유명 LoL 프로게임단들의 참여로 경기장에는 연일 많은 인파가 몰리며 현재까지 4강 경기가 진행 중이다.

 

최종 결승전은 오는 2 2일 서울 한양대학교에 위치한 올림픽 체육관에서 진행되며, 결승전 유료 티켓이 지난 11일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30분만에 매진될 정도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이노베이션티뮤는 LoL 챔피언스 윈터 리그 결승전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이벤트 내용은 온라인, 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LoL 경기 중 지스킬 로고를 찾아 사진 촬영 또는 스크린샷 하여 블로그나 카페, 커뮤니티 등에 등록한 url을 이노베이션티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을 통해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별도의 공지가 전달되며, 관람권은 결승전이 열리는 한양대학교 올림픽 체육관에서 현장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결승전을 관람했던 유저들 중 관람후기를 작성하여 개인 블로그 등에 등록한 url을 관람권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을 통해 남기면 LoL 게임 내에서 게임머니 결제에 사용이 가능한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지급하는 2차 이벤트 역시 진행된다.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대리는 대규모 게이머들의 축제에 지스킬이 함께 함으로써 경기용 PC에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를 탑재해 선수들의 원활한 경기 진행은 물론, 경기장을 찾는 유저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등 게이밍PC 환경과 관련된 밀접한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게 되었다.” 고 하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하여 멋진 경기를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함께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이벤트는 국내 최대 온라인게임 웹진 인벤과 네이버 대표 카페 컴초모(컴퓨터 초보자들의 모임)등에서 오늘 16일부터 시작되어 26일까지 열흘 간 진행되며, 28일 이후 당첨자 발표 후 관람권 현장 배부와 관련된 세부 사항을 별도 공지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