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VA패널 사용한 벤큐의 신규 22형 모니터 내놓아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VA패널 사용한 벤큐의 신규 22형 모니터 내놓아

 

27, 24형에 이어 22형에서도 벤큐의 선명한 VA패널을 만끽하세요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VA패널을 사용한 벤큐(BenQ)22형 신규 모니터 제품인 GW2260HM 을 공식 출시했다고 알렸다.

 

출시된 GW2260HM 제품은 깊고 풍부한 색감을 잘 표현하는 것으로 알려진 VA 패널을 사용하여 앞서 출시된 GW2760HM, GW2460HM과 동일한 스펙에 크기만이 달라진 라인업의 제품이다. 따라서 VA 패널이 갖는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다.

 

VA패널이 갖는 특징인 트루 8비트(True 8BIT)와 벤큐만의 독자적 기술인 센스아이3(Senseye3) 역시 사용이 가능하다. 이는 영화감상이나 사진 또는 동영상 편집과 같은 전문작업, 게임 등 어떤 환경에서도 콘텐츠 본연의 색을 자연스럽게 재현해 낸다.

 

입력 단자로는 D-SUB, DVI는 물론, HDMI를 지원하고 고출력 스피커를 내장하여 PC뿐만 아니라 다양한 엔터테이먼트 기기와의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5000:1의 높은 고정명암비를 통해 깊이 있는 색감을 더욱 리얼하게 표현하며, 상하좌우 178도 내에서는 색감의 변화가 없는 광시야각 역시 지원한다.

 

이 밖에도 4ms (GTG)의 빠른 응답속도와 국제 규격을 준수한 VESA, 0.3W의 낮은 대기 소비 전력까지 기본 구성에도 충실하였다.

 

GW2260HM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대리는 “VA 패널이 적용된 벤큐의 모니터 제품을 구매하고 싶어도 원하는 크기의 제품이 없어 구매를 못하는 경우는 이제 없을 것.” 이라고 하며,

 

다양하게 구성된 인치별 GW시리즈 구축을 통해 소비자 여러분들께 더 큰 선택의 폭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벤큐의 신규 VA패널 모니터, GW2260HM 제품은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며, 18만원대의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