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벤큐 모니터 한글 매뉴얼 다운로드 서비스 지원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벤큐 모니터 한글 매뉴얼 다운로드 서비스 지원

 

모니터 설치와 세부 설정까지 도와주는 한글 매뉴얼 제공!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가 벤큐(BenQ) 모니터 제품의 한글 매뉴얼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한글 매뉴얼 다운로드 서비스는 이노베이션티뮤를 통해 판매되는 전 제품에 걸쳐 제공된다. GW2750HM, GW2760HM, GW2460HM, GW2260HM 등의 VA 광시야각 모니터 및 게이밍 모니터 XL2420T RL2450HT 등이다. 한글 매뉴얼은 이노베이션티뮤의 공식 홈페이지 내 게시판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글 매뉴얼에는 제품 설치 기본 안내 및 제품 각 부의 명칭과 사용법, OSD 설정에 대한 상세한 안내가 담겨 있다. 또 제품의 이상이나 문제가 의심될 경우를 대비한 다양한 문항의 FAQ를 포함한다. 때문에 초보 사용자들에게 다소 복잡하거나 어려울 수 있는 부분을 해소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노베이션티뮤 고객지원부 박건용 팀장은 좋은 품질의 제품과 그에 상응하는 사후관리를 통해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벤큐는 모니터 제품에 대해 1년 무상보증 및 무결점 정책을 시행 중이며, 고장시 방문 수거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