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자동차 소나타 윙을 때간 녀석을 찾습니다

반응형

살다살다 별일이 다있네요

이런것도 때가고 그러나요?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자동차 뒷부분의 윙을 때가버렸네요

이런일 뉴스에서나 봤지 실제로 보기는 첨이네요

 

 

 

후배가 갑작스럽게 연락이와서 봤더니

이런 일이 생겼네요

 

아니 가져갈게 없어서 윙을 때가나요?

CCTV도 없어서 잡기도 힘들고 주위에 찾아서 범인을 꼭 잡아야겠습니다

 

제가 더 열받고 그러네요

뭐 뉴스에서나 있을 이야기가 이렇게 현실적으로 일어나니 황당하네요

 

자동차가진 사람들 벤츠 엠블럼 때가는 사람들은 있다는데 뭐 이거 돈되는거면 다 가져가는 악질 사람들 때문에

겁나서 살겠나요.

 

제차도 보면 누가막 열쇠로 긁고 문열때 찍고 해서 상처투성인데

정말 무개념 운전자와 비매너들 때문에 좋은 차 사기가 두렵네요. 좋은 집에 주차장 사놓고 차를 사야할까봐요^^

 

혹시나 인천에서 소나타 윙 파는 사람 나타나면 꼭 찾아봐서 잡아야겠습니다.

나쁜놈들은 경찰서 보내야해요. 이건 분명히 절도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