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팀그룹의 신규 SSD 울트라 L1, L2 2종 공식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팀그룹의 신규 SSD 울트라 L1, L2 2종 공식 출시

 

- 합리적 가격과 뛰어난 안정성, 호환성으로 SSD 시장에 첫 발 내딛어

- 출시를 기념하여 한정 수량으로 L2 128GB 제품을 9 8천원에 판매하는 이벤트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팀그룹(TeamGroup)의 신규 SSD 울트라(ULTRA) L1, L2 출시를 기념하는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 판매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은 최근 출시한 팀그룹의 울트라 SSD 시리즈 중 L2 128GB 제품이다. L2 제품은 32GB, 64GB, 128GB 용량이 준비되어 있으며, 용량대별 가격 부담이 적어 SSD 초보 입문자에게 큰 메리트를 제공한다.

 

이에 이노베이션티뮤는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한층 더 줄이면서 더 많은 유저들에게 팀그룹을 알리기 위해 L2 128GB 제품을 일정 기간 동안 200개의 한정 수량으로 98,000원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팀그룹의 울트라 SSD시리즈는 중고급 사용자용 L1 시리즈와 SSD 입문자용 L2 시리즈로 구분하여 사용처 및 용도별, 가격대별 제품 선택이 용이하고 팀그룹 제품 특유의 뛰어난 안정성, 호환성 역시 갖추었다.

 

, 이동성과 성능 양쪽 모두에서 뛰어나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울트라북 장착에도 무리가 없도록 7mm의 얇은 두께를 지니고 있어 PC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용성을 지녔다.

 

추가로 트림(TRIM)기능, BGC(Back Ground Collection)기능, 배드 섹터 관리 기능 등 사용상의 여러 편의 사항들을 기본 지원하면서 웨어-레벨링(Wear-leveling)과 같은 기존 기술은 더욱 강화시켜 적용하여 제품 성능 향상 역시 도모하였다.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대리는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통설화 되고 있는 ‘SSD 가격은 기가(GB)당 천원은 실상 제조 공정 및 낸드 플래시 타입 교체, 원가 인하로 인한 부분이지만 2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와 무관하게 기가(GB) 700원대의 훨씬 저렴한 수준이다라고 하며, “그간 높은 가격과 호환성, 안정성 등의 문제로 쉽게 다가갈 수 없던 SSD에 대한 유저들의 진입 장벽을 최대한 낮출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팀그룹의 L2 SSD 128GB 한정 수량 특가 판매 이벤트는 오늘, 3 6일부터 시작되어 오는 20일까지 약 2주 간 한정된 수량인 200개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TEAMGROUP ULTRA SSD L2 특가 판매 이벤트 보러 가기 (128GB)

http://prod.danawa.com/info/?pcode=1940986&cate1=861&cate2=32617&cate3=32623&cate4=0#bookmark_top_blo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