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룸바 청소기 서비스 센터 연락처 위치 접수방법

반응형

룸바 청소기가 문제가 생겼네요

움직일때 딸깍 거리고 ~ 에고 이제 3년되니 고장이 나는군요

 

그래서 서비스 센터에 가야겠다 해서 알아보니 잘 못찾겠네요

외국제품이라그런지 서비스도 좀 그러네요

 

서비스는 대우에서 같이 하더군요

1588-1588이  연락처입니다.

룸바 서비스 한다고 하면 됩니다

 

전 분당 야탑에 있는 a/s센터로 갔습니다

대우에서 엄청 마니 하는군요

 

 

 

 

야탑에 가니 애플도 같이 있더군요

청소기 들고 오시는분들이 많네요 ㅎ

 

 

애플 서비스센터도 같이 있습니다

 

 

하지만!!! 룸바는 좀 구리네요

바로 되지 않고 하루 기다려야한데요

점검 역시 바로 안되고 보는 사람이 없나봐요

 

나가서 저녁에 온다고 하니 그냥 맡기고 왔습니다

1588-1588 룸바 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가까운 위치 문자로 달라고 하면 친절하게 줍니다.

 

오늘 접수 하고 왔습니다

내일 어떨지 궁금하네요

연락 주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