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정품라꾸라꾸7 침대 RK7 와이드싱글 구입후기

반응형

이번에 침대가 작은게 하나 필요해서 구매하게된 라꾸라꾸7 와이드 싱글 침대입니다. 이런분에게 추천합니다. 개인용방에 간이식 침대가 필요하다!

울어무니 허리나 무릎이 아프셔서 바닥에 앉기 힘들다! 이런분에게 추천합니다.

 

병원침대처럼 좋습니다. 약간 낮은 높이지만 47cm로 좋습니다. 이 이하는 솔직히 낮습니다.

 

구입은 옥션에서 최저가 검색해서 구매하게되고

후기는 잘 안올라와있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사용해보고 쓰려고 합니다

구입가격은 약 16만원.

너무 비싸네요. 1~2년전만해도 10만원이던데

6만원이나 올랐어요

 

 

 

 

 

천원할인쿠폰^^ 하니 159000원이네요

 

 

아 근데 직접 받아본 거랑은 엄청 다르네요

메뉴얼도 CBK-007로 오고

 

 

 

이렇게 다른게 왔어요

우짜지요?

 

 

레자가 구불구불~

 

 

 

요렇게 접혀져 있답니다

 

 

 

손끼임 주의하세요

무거워서 무셔워요

 

 

한글로 스티커가 잘 붙어있어요

 

 

라꾸 베드~

bed가 있어야 진품이라는데

이건 뭐 그냥 봐도 좀 그래요 ㅎ

 

 

 

금방 쉽게 짝펴집니다.

 

 

 

약간 한쪽이 벌어지는데

이거 뭐 ?

물어봐야겠네요

 

추가 - 교환 대상이라합니다. 교환해준다네요^^

이번에 교환받고 다시 사진 올릴게요~

 

 

 

 

이상하게 삐뚤

뭐 이상은 없지만 그래도

삐뚤

 

 

왜이럴까요?

 

 

여기는 좋은데

 

 

 

이렇습니다

 

 

 

정품!

 

 

손잡이도 있구요

기본구성입니다

 

높이가 좀더 높으면 좋은데 47센티라고 하네요

약간 아쉽습니다. 허리나 무릎아프신분은 55센티 정도 되야 좋더라구요

 

병원의자 찾아보니 29만원 ㅎㄷㄷ 너무 비싸고 구려서

라꾸라꾸로 선택하게 되었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