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가천대 동서울대 맛집 Alchon 알촌 가자

반응형

여기는 오늘 제가 알아낸 알촌이라는 곳입니다

가격 쩔어요~ 3500원이라니

대학생을 위한 메뉴랍니다~ 이정도에 얼마나 나올라나 하고 보시겠지만

음..저에게는 딱! 입니다

 

알촌 메뉴~ 어떤게 있는지 볼까요?

순한맛부터 불밥 진매맛 까지 진짜매운맛 ㅋㅋ

 

진진매도 있는데 엄두도 못내고

전 매운건 싫어해서 순한맛으로

 

 

 

 

둘이먹어도 7천원이라니

이거 성인 밥상 1인분이네요

 

 

 

 

치즈도 먹고

가천대 애들이 마니 오더라구요

 

동서울대 애들은 왜 안보이는지

다들 가천대가 동서울대 거리를 채우고 있습니다

 

 

순한맛은 이렇게 녹색 아이콘

요렇게 나와요~

계란도 큼직하고~

 

아쉬운게 계란 껍데기가 좀 들어있었지만 제가 알려드려서 이제 주의하실듯 합니다^^

제가 좀 민감합니다 ㅎㅎ 먹을때 잔거도 잘 찾아내요 ㅋ

그래서 1천원 깎아주시더군요. 괜찮았는데 ㅎㅎ 저렴하고 맛나서 용서가 됩니다용 ㅋ 뭐 그정도는 충분히 이해할수 있습니다.

 

 

요건 카레맛 알촌~

 

 

 

 

바로 옆에서 바로 셀프로 반찬도 떠먹을수 있습니다

 

 

순한맛 아이콘 ㅋ 녹색~

 

 

카레맛 인도 아이콘 ㅋㅋ

 

 

다먹고 나오니 이렇게 앞에 알촌이라고 간판이 있네요

지나가다가 저렴하고 맛난걸 찾는다면 가보세용

 

약간 짤수도 있으니 이야기 하시구요. 식성이 따라 다 다르니~ 전 약간 짭짤한걸 좋아합니다~ 헤헤

 

 

 

 

맥주박스 옆골목에 있어요 ㅋ 나오다 찍음

가천대와 동서울대 먹을 곳을 찾는다면 요기 추천합니다

 

다음에가서 진진매 먹여줄 동생이 있습니다. ㅎㅎ 오라고 해야겠습니다

 

얼마나 매울지 ~~ 기대합니다~~ 번창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