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자사 공식 홈페이지의 모바일 페이지 오픈 안내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자사 공식 홈페이지의 모바일 페이지 오픈 안내

 

- 고객 중심 운영의 일환으로 홈페이지 개편에 이어 모바일 페이지 공식 오픈

- 이제 모바일을 통해서도 제품 문의 및 A/S 접수를 간편히 할 수 있어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자사 홈페이지의 모바일 버전 페이지를 공식 오픈하였다.

 

지난 2월 새롭게 개편된 이노베이션티뮤의 공식 홈페이지는 간편한 브랜드 별 제품 소개 및 간편한 UI로 제작되어 오픈 이후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이에 이노베이션티뮤는 스마트기기 사용자가 날로 늘어가는 추세에 맞춰 모바일 페이지를 준비하게 되었다. 따라서 외부에서도 간편히 관심 제품에 대한 검색 및 A/S 관련 접수가 가능해졌다.

 

또한, 실사용자들이 등록한 제품 리뷰나 공식 보도자료, 진행 이벤트 안내 등 다양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도록 하였다.

 

모바일 페이지 공식 오픈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관계자는 올해 초 홈페이지 개편에 이어 이번 모바일 페이지의 공식 오픈은 고객을 중심으로 하는 당사의 올 한해 운영방침 사항 중에 하나이다.” 라고 하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편의 시설 증강과 같은 중점 정책을 통해 고객 우선, 고객 친화, 고객 중심의 일등 유통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덧붙였다.

 

이노베이션티뮤의 공식 모바일 홈페이지는 <http://m.timu.co.kr>로 수동 입력 접속이 가능하지만,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는 종전과 마찬가지로 <timu.co.kr>만을 입력하여도 자동으로 연결된다.

 

 

현재는 공식 홈페이지만이 모바일 페이지로 준비되어 있지만, 향후에는 이노베이션티뮤 공식 유통 정품 조회 사이트와 공식 영문 페이지 등을 추가로 오픈 해나갈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