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WCS Korea Season1 MANGOSIX GSL 서브 스폰서 지스킬 선정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WCS Korea Season1 MANGOSIX GSL 서브 스폰서 지스킬 선정

 

 

 

- 2013년도 곰TV에서 진행되는 모든 e스포츠 리그에서 서브 스폰서로 활약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timu.co.kr 대표: 이광재)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지스킬(G.SKILL)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스타크래프트 II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StarCraft II World Championship Series, 이하 WCS)첫 시즌인 WCS Korea Season 1 MANGOSIX GSL의 메인 스폰서 망고식스에 이어 서브 스폰서로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인 TV(대표 곽정욱, http://kr.gomtv.net)가 주최하는 이번 WCS Korea Season 1 MANGOSIX GSL은 지난 4일 공식 일정이 시작 되었으며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StarCraft® II: Heart of the Swarm) 최강의 선수를 가린다.

 

지스킬은 지난 2011 GSL Tour 당시 골드 스폰서로 참여했던 연을 이어 이번에도 서브 스폰서로 선정되어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노베이션티뮤 홍보팀 김재원 대리는 지난 2010년부터 당사가 유통하는 지스킬은 국내 게임 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왔다. 2011년에 이어 다시 한번 GSL과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경기에 임하는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으로 시합을 펼칠 수 있도록 하여 경기장을 찾는 관람객과 선수에게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지속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지스킬은 이번 WCS Korea Season 1 MANGOSIX GSL 뿐만 아니라 곰TV를 통해 진행되는 모든 e스포츠 리그의 서브 스폰서로 활동하며,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의 뛰어난 성능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