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IP카메라 넷큐리CCTV 신제품 최저가 공동구매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넷큐리 신제품입니다. IPCCTV의 최강자!!

 

가격이 비싸서 망설이셨던분들에게는 지금이 기회입니다.

 

넷큐리란? CCTV라고 보시면 되는데 IP 인터넷으로 동작해서 집에서 누구나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원격 감시도 됩니다. 이 모든게 9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유지비 무료로 구매가능합니다.

 

또! 이벤트 이 글을 보시고 글로벌진테크 , 넷큐리총판점 판매자에게 구매를 하시고 후기를 사진 1장정도만 찍어서 올려주시면 캐쉬백 5000원!!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겠죠~ 후기올리는곳은 구매한 쇼핑몰에만 올리면 됩니다^^ 그리고 제 메일주소로 메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입금됩니다^^

보내실때 [ 구매한쇼핌몰 / 아이디 / 남긴시간 / 입금계좌 ]

 

넷큐리가 아직도 궁금하다면 아래 설명을 자세히 읽어보시고 필요하신분은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구매하고 캐쉬백도 받아보세요!

 

 

기존 라인업 300BEST, 300B, 300B 이후에 가장 가격 경쟁력이있는 300Basic이 출시 하였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넷큐리(IP카메라) 300Basic의 가장큰 장점은 넷큐리테크놀로지에서 제공하는 무선보안 시스템을 모두 이용하며서 가격은 최저가를 유지 한다는 점입니다. 기존 300BEST 제품은 독자적인 디자인으로 최상의 퀄리티에 촛점을 맞춘 제품 입니다.

 

하지만 이번 신제품 넷큐리(IP카메라) 3000Basic의 경우 본체는 이미 많은 업체에서 이용하고 있는 제품과 유사한제품으로 범용화 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넷큐리에서는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가장훌륭한 어플리케이션과 보안서비스 및 A/S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최저가로 구매하고 싶은분은 네이버에서 넷큐리를 검색하시면 지식쇼핑인터파크에서 최저가를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구매는 아래쪽에 모든 쇼핑몰에서 가능합니다.

 

품절시에는 미발송되니 참고바랍니다.

 

 

 

 

 

 

 

 

 

 

 

 

 

 

 

가격이 최저가가 안나온다면 바로 네이버에 검색해보세요~ 최저가로 뜹니다.

 

검색어 " NTI-300BASIC " 하시면 위와같이 최신버전이 나옵니다. 어떤 가격에 사셨든지 5000캐쉬백은 드립니다.

 

 

다른곳에서 구매하실분은 꼭 확인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글로벌진테크 & 넷큐리총판점] 만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은 덧글로 언제든지 남겨주세요~

할인쿠폰 많으신분들 더 할인 받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 아래 넷큐리홈페이지에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해서 신제품 받아보세요. ▼▼▼

 

구매전에 체험해보실분~

 

 

설치 방법이 어려울거 같다구요?

완벽한 기술지원! 원격 혹은 동영상 모두 지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