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지스킬 고성능 메모리 트라이던트 X 2종 추가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지스킬 고성능 메모리 트라이던트 X 2종 추가 출시

 

 

 

 

 

 

- 현존 최고 속도의 PC-21300 클럭 제품으로 고성능 메모리 시장을 선도

- 방열판 탈부착이 가능하여 시스템 내부 공간 활용에도 적합해

- 각종 게임 대회 공식 스폰서를 통해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브랜드로서의 활동 지속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timu.co.kr 대표: 이광재)가 지스킬(G.SKILL)의 고성능 메모리 트라이던트 X(TRIDENT X) 2종을 추가로 출시한다 밝혔다.

 

지스킬의 트라이던트 X는 립죠스(RIPJAWS), 스나이퍼(SNIPER), 아레스(ARES)와 함께 지스킬을 대표하는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시리즈 중 하나이다. 이중에서도 트라이던트 X는 고속의 메모리 모듈을 장착하여 최상위 라인업을 담당하고 있다.

 

출시되는 지스킬의 트라이던트 X는 모두 2종으로 PC-17000(2133Mhz) PC-21300(2666Mhz)의 클럭으로 나뉜다. 이 중에서도 PC-21300 제품은 국내 메모리 제품 중 최고 클럭이 PC-19200이였던 것으로 미루어 현존하는 제품 중 최고 클럭의 제품이 되는 셈.

 

또한 PC-21300 클럭 제품은 램 타이밍(레이턴시)값 역시 CL10으로 높은 클럭 대비 수치가 낮고 메모리 전용 쿨러인 터뷸런스 II(Turbulence II)가 동봉되어 있어 고성능 PC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적합하다. 이 밖에도 용량은 8GB 듀얼킷(4GB 2개 패키지)으로 PC-21300 제품이, 16GB 듀얼킷(8GB 2개 패키지)으로 PC-17000 제품이 구성된다.

 

제품의 외관을 살펴보면, 방열판 상단의 히트 싱크 부분이 CPU쿨러, M/B의 형태에 따라 장착상의 간섭이 발생하지 않도록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마케팅 담당 김재원 대리는 이전에도 지스킬은 국제 반도체 협약기구의 표준 메모리 규격을 넘어선 고클럭의 고성능 메모리 제품들을 누구보다 한발 앞서 출시해 왔다. 앞으로도 고성능 메모리 제품을 빠르게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스킬은 성황리에 치뤄지고 있는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스프링 2013>의 프리미엄 스폰서와 <WCS 코리아 시즌 1 GSL 2013>의 서브 스폰서로 활동하며, 경기용 PC에 자사 메모리를 탑재하고 경기장을 찾는 유저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등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를 널리 알리는데 많은 힘을 쏟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