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구입하면 벤젼스 마우스 패드 증정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구입하면 벤젼스 마우스 패드 증정

 

 

  

- 업그레이드된 마우스 센서로 최대 8200dpi를 제공하는 게이밍 전용 마우스

-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 기준 넓혀

- FPS, MMO, RTS등 게임 장르별 최적화된 설계 디자인으로 게이머들에게 호평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 게이밍기어 브랜드 벤젼스(VENGEANCE)시리즈의 게이밍 마우스 M65, M95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커세어 벤젼스 게이밍 마우스 제품인 M65, M95(이하: M65, M95)시리즈 구매 시 동일 라인업의 게이밍 마우스 패드 제품인 MM200 콤팩트(Compact) 1:1 무상 증정하는 내용이다.

 

FPS 게임 환경에 특화된 M65는 좌측면 스나이퍼 버튼을 통해 사전에 입력된 dpi로 순간적인 조정이 가능해 게이머의 환경에 따라 유기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9개의 기능키에 키맵핑이 가능하고 게임별 6개의 프로파일 저장으로 최대 54개의 매크로키 사용이 가능한 M95 MMO RTS와 같은 게임 환경에 적합한 모델.

 

이전 M60, M90시리즈의 정식 후속작이기도 한 M65, M95는 마우스센서가 ADNS-9800 레이저 스트림 센서로 업그레이드되어 최대 8200dpi의 높은 감도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5단계의 걸친 높이 감지 센서를 통해 빠른 마우스 이동에도 오작동이 없도록 해주는 리프트 센서(LIFT SENSOR)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20만 회 이상의 강력한 내구성을 지닌 옴론(OMRON)클릭 스위치를 마우스 스위치 버튼으로 채용, 제품의 수명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이노베이션티뮤 마케팅 김재원 대리는 커세어의 벤젼스 시리즈는 지난 LOL 챔피언스 윈터 2012-2013 우승팀이기도 한 LOL 프로게임단, <나진 e-mFire> 소속 선수들이 직접 사용하는 M95, 얼마 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넥슨의 FPS, <워페이스>의 공식 협력 브랜드로 채택되어 M65가 사용되는 등 여러 게임 업계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고 하며,

 

다양한 게임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는 <리얼 게이밍기어>로 후회 없는 선택으로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한 경품 획득의 기회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경품인 벤젼스 MM200 콤팩트 제품은 M65, M95 제품에 최적화되어 부드러운 컨트롤과 정확한 브레이킹이 가능한 표면 텍스쳐로 이루어져 있으며, 바닥면과 정확히 밀착될 수 있도록 논슬립 천연 고무 베이스를 적용한 고급 게이밍 마우스 전용 마우스 패드 제품이다.

 

이벤트는 5 15일부터 시작되어 기간 제한 없이 준비된 경품인 MM200 콤팩트 마우스 패드 제품이 모두 소진될 경우 종료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