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커세어 벤젼스 게이밍 마우스패드 MM600 공식 출시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벤젼스 게이밍 마우스패드 MM600 공식 출시

 

  

- 듀얼 사이드 지원하는 알루미늄 마우스 패드

- 항공기 소재로 사용되는 Aircraft-Grade로 뛰어난 내구성 발휘

- 벤젼스 M65, M95 게이밍 마우스와 최적의 게이밍 환경 구현 가능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 게이밍기어 브랜드 벤젼스(VENGEANCE) 시리즈의 게이밍 마우스패드 MM600을 공식 출시했다.

 

커세어의 벤젼스 MM600(이하: MM600)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마우스패드지만 일반적인 마우스패드와는 다르게 양면을 모두 사용하는 듀얼-사이드(Dual-Sided)방식의 제품이다.

 

각각 헤비 사이드(Heavy Side), 스무스 사이드(Smooth Side)로 이름 지어진 양면의 MM600 마우스패드는 각기 다른 폴리머 마감처리를 통해 플레이하는 게임의 장르나 게임 내 상황에 따라 즉시 변경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거칠고 무거운 질감으로 제작된 헤비 사이드의 경우 브레이킹에 특화되어 있어 정교한 마우스 컨트롤에 유리하며, 마찰을 대폭으로 줄인 부드러운 질감의 스무스 사이드는 글라이딩 속성으로 정교함 보다 빠르고 신속한 마우스 컨트롤에 적합하다.

 

 

기본 설계부터 정밀한 반응을 요하는 레이저 센서에 최적화되어 있는 MM600은 높은 dpi를 지원하는 어떠한 게이밍 마우스 제품에도 일관된 타겟팅과 트래킹을 지원한다.

 

MM600의 기본 소재인 알루미늄은 항공기를 제작하는데 사용되는 고등급, 고품질의 항공 알루미늄 소재(Aircraft-Grade Aluminum)로 장기간 사용에도 부식이나 산화에 대한 뛰어난 내구성을 발휘한다.

 

또한, 가로 352mm, 세로 272mm의 넓은 사용 면적을 미끄럼 없이 정확히 고정 시키기 위해 프레임 각 모서리에 논 슬립(Non-Slip)고무 패드를 장착하고 있다. 따라서 격렬한 마우스 조작에도 미끌림이나 흔들림 없이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대리는 “FPS, MMORPG, RTS, AOS등 다양한 게임들이 많은 유저들에게 폭 넓게 사랑을 받고 있듯, 어느 하나의 장르에 특화되어 있는 마우스패드는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다. 다양한 게임 장르만큼이나 다양한 유저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게이밍기어야 말로 최고의 게이밍시리즈로서 커세어의 벤젼스가 제일 먼저 손 꼽힐 수 있도록 당사 역시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커세어의 벤젼스 게이밍 마우스패드 MM600 제품은 현재 5만원대 가격에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커세어 벤젼스 게이밍 듀얼 마우스패드 MM600 제품 정보 보러 가기

http://prod.danawa.com/info/?pcode=2052451&cate1=864&cate2=899&cate3=1106&cate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