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아이코다, 커세어 고성능 메모리와 파워, 케이스 탑재된 커세어PC 판매

반응형

아이코다, 커세어 고성능 메모리와 파워, 케이스 탑재된 커세어PC 판매

 

- 전세계가 인정한 진정한 하이엔드의 자존심, 커세어 이제 완제PC로 만나세요

- 오랜 완제PC 유통 경력의 아이코다를 통해 더욱 더 믿을 수 있는 커세어PC

 

용산 소재 PC관련 부품 및 완제 조립PC 전문 판매몰인 아이코다(http://www.icoda.co.kr)는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가 유통하는 커세어(CORSAIR)의 제품들로 이루어진 커세어PC를 판매한다.

 

판매되는 커세어PC에는 커세어의 고성능 메모리 벤젼스 시리즈와 안정적인 성능과 출력, 뛰어난 인테리어 효과를 발휘하는 3가지 색상의 LED 지원이 가능한 GS파워 시리즈가 기본 탑재되어 있다.

 

여기에 커세어 최고의 PC케이스라 평가 받고 있는 그라파이트 시리즈 600T 화이트와 무소음, 무진동 컨셉의 옵시디언 시리즈 550D가 사용된다.

 

 

완제PC의 특성상 사용자는 자신의 PC용도 및 예산에 따라 자유롭게 부품의 추가 및 변경이 가능하여 CPU쿨러와 SSD 추가 장착 등을 통해 CPU, VGA, M/B를 제외한 모든 품목에서 커세어 제품들로만 구성 역시 가능하다.

 

아이코다 완제PC 담당자는 이전부터 당사의 자체 완제PC 브랜드인 오렌지PC에 커세어 제품은 자주 사용되어 왔다.” 고 하며, “제조사인 커세어의 안정적인 성능 보장과 유통사인 이노베이션티뮤의 확실한 사후 관리에 당사의 고객지원이 어우러져 가장 믿을 수 있는 완제PC 구성이 가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고 전했다.

 

아이코다를 통해 판매되는 커세어PC는 현재 4개 품목에 대한 판매가 진행 중이지만, 커세어의 폭넓은 라인업을 활용한 상품 개발을 통해 더 많은 커세어 완제PC를 구비하게 될 예정이다.

 

아이코다의 커세어PC는 아이코다의 고급 사용자용(Expert PC)카테고리나 하이엔드(High-End)카테고리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아이코다 커세어PC 제품 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icoda.co.kr/goods/goods_list.html?crid=01000100117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