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벤큐 GW 시리즈 구입하고 모니터 메모보드 받아가세요

반응형

벤큐 GW 시리즈 구입하고 모니터 메모보드 받아가세요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벤큐(BENQ) GW 시리즈 모니터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모니터 메모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벤큐의 GW2260HM, GW2460HM, GW2760HM GW시리즈 모니터를 구입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모니터 메모보드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증정되는 모니터 메모보드는 모니터 측면에 점착메모지를 부착해 사용하기에 불편하고 번거로운 점을 개선, 보다 넓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투명 아크릴 보드판이다. 중요한 메모나 스케쥴을 점착메모지를 적어 모니터 메모보드에 부착해 사용함으로써 깔끔한 이미지와 한층 편하게 모니터 시야를 확보할 수 있어 업무 및 일상적인 컴퓨팅 환경에서 능률을 올릴 수 있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벤큐의 22형 제품 GW2260HM, 24형 제품 GW2460HM, 27형 제품 GW2760HM 3종이다.

 

이벤트 진행과 관련해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태형 과장은 "하즈웰 출시 관련해 PC를 새로 장만하거나 업그레이드하려는 소비자들에게 품질 높은 벤큐 모니터의 높은 품질과 안정적인 A/S를 널리 알리고 싶다”고 하며,

 

“앞으로 벤큐 모니터의 독자적인 기술과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꾸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도록 하겠다. 향후 출시 예정인 벤큐 모니터의 신제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벤큐 모니터 메모보드 증정 이벤트는 오늘(5 30)부터 시작되어 경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관련 문의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02)798-5908

벤큐 모니터 국내 공식 총판 ㈜서린씨앤아이 02)717-096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