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일체형 수냉쿨러 H시리즈 특가 판매 이벤트 진행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일체형 수냉쿨러 H시리즈 특가 판매 이벤트 진행

 

 

  

- 일체형 수냉 쿨러 최고 인기 시리즈인 커세어의 하이드로 시리즈

- H110, H100i, H90, H80i 제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의 일체형 수냉 쿨러 제품인 하이드로(Hydro, 이하 H)시리즈의 일부 제품에 대한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커세어의 일체형 수냉 쿨러 H시리즈는 CPU쿨러 제품으로서 라디에이터와 워터 펌프, CPU자켓이 하나로 통일된 신개념 제품이다. 지난 2010년 첫 선을 보인 H50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지속적인 연구 개발, 보완을 통해 많은 라인업을 보유하게 되었다.

 

최근에는 기존 120, 240mm 형태의 라디에이터 구조에서 벗어나 140, 280mm 규격의 대형 라디에이터 및 시스템 팬 쿨러를 지원하는 H90 H110을 출시한 바 있다.

 

그 보다 앞서서는 쿨링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고 컨트롤할 수 있는 DSP(Digital Signal Proccesing)기술이 적용된 H80i, H100i를 출시하며 지금까지도 많은 유저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이노베이션티뮤는 많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H80i H100i를 비롯해 가장 최신 제품인 H110, H90에 대한 특별 가격을 책정하고 용산 내 유명 PC관련 쇼핑몰을 통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김재원 대리는 인텔의 4세대 프로세서인 하즈웰 출시와 관련하여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며, 하즈웰 시스템 구성을 염두에 둔 유저들을 위한 특가 판매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고 덧붙였다.

 

 

한편, 특가 판매 이벤트에 적용되는 H110, H100i, H90, H80i는 인텔의 4세대 프로세서 하즈웰의 새로운 소켓 규격인 LGA1150을 완벽하게 지원하여 하즈웰 시스템으로의 업그레이드나 신규 유입 사용자 역시 무리 없이 장착 및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커세어 H시리즈 쿨러 특가 판매 이벤트는 지난달 29일부터 시작되었으며, 이벤트의 특성상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한 특별 할인 가격이 적용된 H시리즈 제품은 오픈마켓인 11번가를 비롯해 아이코다, 아이티엔조이, 아이티플러스, 컴퓨존, 피씨닥 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11번가 http://me2.do/5qTXqTa3

아이코다 http://me2.do/Gk5Gc5G2

아이티엔조이 http://me2.do/Gk5GcMuf

아이티플러스 http://me2.do/GjDvi9D5

컴퓨존 http://me2.do/Fhvq0Kb8

피씨닥 http://me2.do/5ekBLtH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