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기업성공파트너] T bizpoint는?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T bizpoint 입니다.

아래는 SK텔레콤이 제공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입니다. 어떤게 혁신적인지

어떤 서비스인지 아래를 보면 이해 가능하십니다.

 

 

 

기업들에게 꼭 필요한 성공 파트너인 T bizpoint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최고의 통신사 SK텔레콤이 제공하는 혁신적인 서비스인 T bizpoint는 중소기업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정보의 공유, 그리고 중소기업의 사업 기회 발굴과 협업이라는 핵심 가치를 통해 중소기업 생산성 향상은 물론 경영효율성을 강화시키고 있습니다.

 

T bizpoint는 1인 이상 100인 미만 중소기업들을 위해 다양한 영역의 경영 지원 서비스를 원스탑의 형태로 제공하는 SK텔레콤과 중소기업의 동반 혁신 플랫폼입니다. 

 

 

왜 T bizpoint를 써야 하죠?



 

그동안 사내 IT 업무 인프라 도입이 필요하지만 초기 고정비 투자와 운영 등에 대한 부담으로 도입을 망설였던 중소기업을 위해 그룹웨어, ERP(SAP B1), 업무용 포털, CRM 등을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기업들은 초기 비용과 운영에 대한 부담 없이 PC와 태블릿PC, 스마트폰 등의 디바이스에서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처리하는 스마트워크를 쉽고 빠르게 실현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에 따라, 기업은 T bizpoint를 사용함으로써 불필요한 과정을 생략하고 편의성을 확보해 경영 효율성 제고를 통한 비용절감, 매출 증대를 위한 홍보 및 마케팅 채널 확대, 기업의 운영을 위한 효과적 자금 관리, 신규사업에 대한 기회 등의 효과 등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도 T bizpoint는 중소기업들의 'Easy Smart work'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기업들의 업무 생산성 향상과 다양한 솔루션 제공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 디바이스를 이용해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스마트 워크 환경을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T bizpoint 블로그'는 바로 여러분들을 위해 탄생했습니다. 기업의 성장을 위해 꼭 필요한 T biz point에 관한 이야기들을 더 쉽게~ 더 재밌게~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꼭 즐겨찾기 해주세요.

 

T bizpoint의 서비스와 상품 소개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스마트한 정보, 놓치면 섭섭한 이벤트 정보도 함께 제공해드립니다!

 

홈페이지 URL : http://blog.naver.com/tbiz_poin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