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티뮤몰 통한 7월의 특가 판매 이벤트 진행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티뮤몰 통한 7월의 특가 판매 이벤트 진행

 

 

  

- 이노베이션티뮤가 직접 운영하는 <티뮤몰 리퍼비시 샵>

- 매월마다 진행되어온 이벤트의 일환으로 7월은 파격 할인된 리퍼 상품 판매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자사의 <티뮤몰>을 통한 7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티뮤몰>은 이노베이션티뮤가 직접 운영중인 쇼핑몰로서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와 통합 운영되고 있어 홈페이지 ID 하나만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는 주로 이노베이션티뮤를 통해 공식 유통되는 브랜드의 새 제품이나 리퍼비시 제품이 등록된다.

 

지난 1월부터 매월 각기 다른 내용으로 진행되어온 티뮤몰 월간 이벤트는 등록 제품의 특성상 재고 및 제품 준비를 위해 잠정적 대기 기간을 가졌으며, 이번 7월부터 다시 재개되어 진행된다.

 

이번 7월 티뮤몰 이벤트는 지정된 특정 상품에 대한 판매 가격을 대폭 할인하여 공급하게 된다. 먼저 프리미엄 게이밍 PC케이스로 잘 알려진 비트피닉스(BITFENIX) 제품의 경우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메쉬 포인트 디자인의 시노비(Shinobi)와 아웃로(OUTLAW)가 할인 품목에 적용된다.

 

 

높은 쿨링 성능으로 국내 첫 선을 보이면서 큰 인기를 끌었던 에어로쿨(AEROCOOL)의 경우에는 자사의 게이밍 라인업인 스트라이크-X(STRIKE-X) 시리즈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티뮤몰 담당자는 리퍼비시 제품의 특성상 자재 교체, 부품 대체 등 제품을 준비하여 재고를 수급, 확보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많다. 최근에는 본사 이전 등 크고 작은 행사가 많아 이벤트 준비가 조금 더 미진했다.”고 하며,

 

오랜 기간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저렴하고 믿을 수 티뮤몰을 통해 퀄리티 높은 당사 유통 제품을 경험해 보시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이벤트는 지난 8일부터 시작되어 8 18일까지 진행된다. 할인 판매에 적용되는 상품의 재고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한편, 티뮤몰에는 이벤트 적용 상품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등록되어 있다.

 

이노베이션티뮤 티뮤몰 바로 가기

http://timumall.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