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비스타가 할 말을 잃게 만드는 100가지 이유 31-4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31. 문제가 발생했을 때 PC가 이를 알려주고 수정하는 것을 지원합니다.

Windows Vista는 위험성이 있는 소프트웨어가 사용자 컴퓨터에서 실행하려 할 때 경고를 보내고 중요한 자원의 가용 수준이 낮을 때 경고를 보냄으로써 PC가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Windows Internet Explorer 7은 온라인 탐색 시 현재 설정이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 경우 이를 알려주고 이 상황을 쉽게 해결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32. 업무 전반에서 IT 관리를 효율화합니다.

Windows Vista의 광범위한 그룹 정책 지원D을 통해 기업 네트워크 전반에서 중앙 집중식 PC 관리를 수행합니다. 보안 및 네트워크 설정을 구성하고 사용자가 서버의 데이터에 오프라인으로 액세스하거나 네트워크에 있는 여러 PC의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N

33. 평생의 추억을 간직합니다.

예약된 백업 및 네트워크 백업A을 통해 사진과 비디오를 홈 네트워크N의 다른 PC나 하드 드라이브로 자동 백업하므로 소중한 추억을 잃어버릴 염려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Windows DVD MakerU를 사용하여 사진과 비디오를 CD나 DVD로 구울 수 있고, 이를 수년 후에도 PC나 DVD 플레이어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34. 회사나 학교의 네트워크로 연결합니다.

도메인 가입D을 통해 도메인 사용자 이름과 암호로 액세스를 제한하도록 설정되어 있는 회사나 학교의 네트워크에 쉽게 컴퓨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35.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보는 것 만으로 파일을 보다 빠르게 검색하고 파악합니다. Windows Vista의 모든 파일 아이콘은 실제 파일에 대한 작은 시각 정보이므로 한 번 보면 그 파일이 원하는 파일인지 알 수 있습니다. 비디오 파일의 경우 전체 비디오의 일부가 재생됩니다. 보다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아이콘 크기를 기호에 따라 조정합니다.

36. 필요하면 "수정"합니다.

사진 이미지에 대해 마음껏 작업해 봅니다. Windows 사진 갤러리 뷰어를 사용하면 사진을 볼 때 원본 사진을 원하는 방식으로 저장하거나 이를 다르게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37. 잠금 기능과 키로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Windows BitLocker 드라이브 암호화B는 전체 볼륨에 대한 암호화 기능 및 부팅 무결성 검사를 제공하므로 사용자의 호환 노트북 PC가 유실 또는 도난된 경우에도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38. 적목 현상을 수정합니다.

자르기, 적목 제거 및 원 클릭 자동 조정과 같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Windows 사진 갤러리의 기본 제공 도구로 보다 완벽한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39. 소중한 추억을 하나도 빠짐없이 되살립니다.

Windows 사진 갤러리를 사용하여 소중한 사진들을 더욱 쉽게 검색하고 감상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날짜, 장소, 사람, 별 등급 또는 기타 사용자가 선택한 키워드에 따라 사진을 정리합니다. 단번에 사진을 찾을 수도 있고 기본 제공되는 빠른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수백 또는 수천 장의 사진을 순식간에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40. 원하는 작업에 주력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새로운 탐색 및 관리 도구를 통해 Windows Vista는 PC에서 어떤 작업이든 보다 빠르고 쉽게 만들어줍니다. 유연한 정보 관리 도구를 사용하면 원하는 방식으로 파일을 빠르게 검색하고 살펴볼 수 있으므로 "해야 할 작업" 목록을 신속하게 검토하여 원하는 일에 주력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