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비스타가 할 말을 잃게 만드는 100가지 이유 41-5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41. PC를 자동으로 최신 상태로 만들어줍니다.

Windows Update는 정기적으로 가장 중요한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여 자동으로 다운로드 및 설치하므로 항상 컴퓨터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42. 파일 크기에 관계없이 전자 메일로 사진을 보낼 수 있습니다.

Windows 사진 갤러리를 사용하면 사진과 홈 비디오를 손쉽게 압축하여 전자 메일로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사진-비디오 전자 메일 마법사를 사용하여 파일 크기를 줄이는 과정을 수행한 다음 불과 몇 단계의 과정을 거쳐 추억이 담긴 사진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43. 부모가 관리하기에 편리합니다.

자녀의 PC 사용 시간 규칙을 설정합니다. Windows Vista의 사용하기 쉬운 보호자 통제 기능을 사용하여 게임, 인터넷 사용, 응용 프로그램, 사용 시간까지 제한할 수 있으므로 자녀가 보다 효율적으로 PC를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44. 빠른 속도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컴퓨터 속도를 높여야 합니까? 데스크톱 또는 노트북 컴퓨터에 USB 메모리 스틱을 꽂기만 하면 Windows ReadyBoost가 나머지 작업을 모두 알아서 수행합니다.

45. 온갖 상자와 얽혀 있는 선들을 없애고 싶습니다.

Windows Media CenterM를 사용하면 TV, 스테레오, DVR, 게임 장치, 개인용 컴퓨터 등 모든 전자 장치를 하나의 깔끔한 패키지 안에 집어넣을 수 있으므로 Windows Vista가 설치된 PC는 작은 공간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완벽한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이 됩니다.

46. 듣기도 좋고 보기도 좋은 음악

Windows Media Player 11로 알기 쉽게 구분: 앨범 아트를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고 음악 모음을 스택 보기로 볼 수 있으므로 좋아하는 음악을 손쉽게 찾아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47. 즐거움은 즉시 시작됩니다.

좋아하는 엔터테인먼트를 시각적으로 더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Windows Media CenterM는 축소판 이미지를 제공하여 앨범 아트로 음악을 빠르게 찾을 뿐 아니라 이미지로 사진, 영화, TV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게 해주므로 찾는 즉시 감상할 수 있습니다.

48. 어디에서든 연결 상태를 유지합니다.

외부에 있거나 이동 중일 때 Windows Vista의 향상된 무선 네트워킹을 사용하여 회사, 가정 또는 선호하는 공용 핫스폿의 무선 네트워크를 손쉽게 찾아내어 연결할 수 있으므로 어디서든지 인터넷을 서핑하고 업무를 수행하며 필요한 사람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49. 장소에 관계없이 업무를 수행합니다.

장소에 관계없이 연결성 및 효율성을 유지합니다! 동기화 센터를 통해 다른 PC, 서버 공유, 공유 문서, 디지털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폰, 포켓 PC 및 기타 장치를 사용자의 PC와 공통된 단일 위치에서 손쉽게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50. 웹 활용 극대화

Windows Internet Explorer 7탭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하나의 창에서 여러 인터넷 페이지를 동시에 탐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