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비스타가 할 말을 잃게 만드는 100가지 이유 51-60

반응형
51. 게임을 좋아하는 당신

Windows 게임 탐색기를 사용하여 게임을 보다 손쉽게 설치, 구성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각 게임에 대한 축소판 그래픽을 보고 손쉽게 액세스할 수 있으며 게임 퍼블리셔, 장르, 각 게임의 등급, 마지막으로 게임을 플레이한 시간 등과 같은 상세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52. 게임 플레이 시간 통제

시간 제한을 설정하고 가족들에게 알맞은 콘텐츠의 게임에 액세스하도록 통제할 수 있는 도구를 사용하여 게임 시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게임 탐색기를 사용하여 게임 제목, 등급, 범주, 콘텐츠별로 게임을 확인하고 구성할 수 있습니다. 보호자 통제를 사용하면 자녀의 게임을 모니터링하고 부적절한 게임에 액세스하는 것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3. 공동 작업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Windows Meeting SpaceA를 사용하면 인터넷, 회사 네트워크 또는 ad-hoc 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친구나 동료들과 함께 프로젝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N 교실에서 메모를 전달하거나 선호하는 핫스폿에서 사진을 교환하거나 문서 편집 또는 메모 기록을 위해 데스크톱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54. 장소에 관계없이 엔터테인먼트를 즐깁니다.

Windows Media CenterM를 사용하면 노트북 PC에서 좋아하는 프로그램과 영화를 녹화 및 감상하고 이를 다시 비행기나 호텔 방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55. 내일의 성공은 오늘 시작됩니다.

Windows Vista에서는 문서, 연구 자료 및 기타 학업과 관련된 자료를 손쉽게 찾고, 사용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날짜, 장소, 사람별로 파일을 구성하거나 원하는 단어로 레이블을 지정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56. 보이는 대로 인쇄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7에서는 이미지가 잘려나가지 않게 용지를 자동 조정하고 선택한 텍스트나 그림만 인쇄할 수 있으므로 웹에서 보고 있는 상태 그대로를 정확하게 인쇄하고, 낭비되던 인쇄 용품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57. PC가 없어도 홈 무비를 볼 수 있습니다.

Windows DVD MakerU를 사용하면 사진과 홈 무비를 장면 전환 및 챕터를 갖춘 전문가 수준의 DVD로 만들어 DVD 플레이어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PC를 가지고 있지 않은 친척에게도 모두 참여한 가족 행사를 찍은 디지털 사진과 비디오를 손쉽게 나누어 주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

58. 음악이 가득한 집으로

Windows Media Player 11의 미디어 공유 기능을 사용하면 홈 네트워크상의 어디에서든 디지털 음악 컬렉션을 찾고 액세스하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N PC 간 공유, 디지털 미디어 수신기 및 네트워크에 연결된 기타 장치를 통해 집안의 어느 방에서나 또는 여러 개의 방에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59. 멋진 작품을 만들어 보십시오.

사진과 홈 비디오에 사운드트랙, 제목과 크레딧, 기발한 장면 전환을 추가하여 한편의 멋진 영화로 만들어 보십시오.

60. 비디오에 간직한 추억을 생생하게 느끼고 싶습니다.

Windows Movie Maker를 사용하면 HD 캠코더로 촬영한 고화질의 동영상을 그대로 편집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U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