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비스타가 할 말을 잃게 만드는 100가지 이유 61-70

반응형
61. 해커의 공격에 대한 보호 기능 강화

고급 보안 기능을 갖추고, 사용하기 쉬운 Windows 방화벽은 악의적인 공격으로부터 사용자와 사용자의 PC를 지켜줄 수 있는 고급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62. 사용자가 주로 수행하는 작업을 기억하여 보다 빠르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Windows SuperFetch는 자주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추적하여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이를 메모리에 사전 로드함으로써 PC의 응답 속도를 높이고 시스템 성능을 보다 일관성 있게 유지합니다.

63. 언제든지 도움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사용하는 초보자건 전문가이건 기본 제공되는 도움말 시스템은 단계별로 지원을 제공하고 Windows Vista가 자동으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새로운 작업을 손쉽게 익힐 수 있게 도와줄 수 있습니다.

64. 파일의 기밀성을 유지합니다.

파일 시스템 암호화D(EFS)를 통해 파일과 폴더를 암호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두 사람이 PC를 공유하는 경우 각 사용자의 데이터가 다른 사람에게 노출되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Vista에서는 스마트 카드에 EFS 키를 저장함으로써 EFS를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65. 팩스를 즉시 전송합니다.

Windows 팩스 및 스캔D을 사용하면 마치 전자 메일을 사용하듯 PC에서 직접 팩스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주소록에 연결된 팩스 템플릿을 사용하여 손쉽게 팩스 번호를 검색하고 문서를 첨부하여 한 번의 클릭으로 전송합니다.

66. 누구나 실수를 저지릅니다.

작업 중인 파일을 실수로 덮어쓰거나 삭제하거나 저장하지 못한 적은 없으십니까? 섀도 복사본D은 작업 중인 파일의 이전 버전을 캡처하는 일일 "복원 지점"을 자동 생성함으로써 사고로 인한 데이터 손실을 방지합니다. 파일을 백업해 놓지 않았어도 실수로 삭제한 문서를 쉽고 빠르게 되살릴 수 있습니다.

67. 전자 메일이 업무상 매우 중요하다면

Windows Mail은 가장 중요한 전자 메일을 손쉽게 검색하는 새로운 도구와 스팸, 피싱 공격, 악성 첨부 문서 등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는 새로운 메일 필터를 제공합니다. 기본 제공되는 빠른 검색 기능으로 수천 개의 메일 중에서도 어떤 메일이든 신속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68. 가족의 일정을 꼼꼼하게 관리합니다.

Windows 일정을 사용하여 가족의 일정 및 자동 경고 기능을 설정하면 가족의 축하 행사나 매월 다가오는 결제일 등의 중요한 일을 잊어버리는 일은 절대 없을 것입니다.

69. 작업을 원래 품질대로 인쇄하려면

Windows Vista는 호환 프린터에 맞는 차세대 인쇄 기술을 도입하여 보다 생생한 사진을 위한 풍부한 색상과 고품질 인쇄물을 제공하고, 잘못된 인쇄물로 인해 발생하는 쓰레기를 줄이며 향상된 성능으로 인쇄 시간을 줄여줍니다.

70. PC는 항상 준비 완료

Windows Vista에는 컴퓨터가 부팅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원하면 언제든지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새로운 절전 모드 전원 상태를 제공합니다. PC를 절전 모드로 설정하면 문서, 응용 프로그램 및 데이터가 하드 드라이브와 메모리에 모두 저장되므로 수 초 이내에 이전 작업 세션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