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스토리 스팸필터 잘못썼다가 낭패본 사연

반응형

티스토리 이용중 이런 황당한 사건이 일어나긴 처음이네요

스팸을 삭제중 모르고 한페이지 목록이 모두 선택되고 스팸 필터를 눌러버리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하니 제 답글까지 포함이 되어 제글이 모두 삭제되기 시작하네요

 

 

 

제 댓글들이 계속 삭제가 되고 있습니다

흑흑..

 

 

 

 

 

지금은 스팸 모두 삭제 했습니다. 괜히 또 그렇게될까 무섭네요

 

스팸 필터 관리자까지 스팸필터가 되다니

이건 좀 고쳐져야 할듯 합니다

 

물론 제가더 조심해야겠지만

자신의 글이 스팸으로 등록 시킬 수 없도록 해두는게

2차피해를 막을 수 있을듯합니다

 

저같이 아마 지우신분들도 많을듯합니다

요즘 하도 스팸이 많아서 지우다 보면 실수 하는 일이 허다합니다

 

꼭 관리자는 안지워지게 스팸에 등록되지 않도록 설정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