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비스타가 할 말을 잃게 만드는 100가지 이유 71-80

반응형
71. 좋아하는 것을 손 끝에

검색 폴더를 사용하면 검색 결과를 저장했다가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언제든지 곧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키워드나 기타 조건에 근거하여 검색을 설계 및 저장하면 검색이 실행되자마자 PC의 보관 위치에 관계없이 기존 파일 및 새 파일이 검색 폴더에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72. 최신 뉴스를 곧바로 데스크톱으로 가져옵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7은 RSS 피드를 자동 탐지하여 사용자 개인의 맞춤형 스포츠, 뉴스, 쇼핑 관련 피드를 제공하며 이들 웹 사이트를 각각 방문하지 않고도 한 자리에서 새로운 내용을 접할 수 있습니다.

73. 사진과 홈 무비를 더 이상 PC에서 묵히지 않아도 됩니다.

Windows Vista를 사용하면 친구, 가족과 손쉽게 추억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들이 바로 옆에 있든 수천 킬로미터 떨어져 있든 상관없습니다. 가정의 PC나 TV 화면에서 풍부한 멀티미디어 슬라이드 쇼를 볼 수 있습니다. Windows 사진 갤러리에서는 호환 리모컨M을 사용하여 사진과 홈 비디오에 사운드트랙을 추가하여 손쉽게 CD나 DVDU로 굽거나 전자 메일 마법사를 사용하여 자동으로 사진 크기를 조정하고 전송할 수 있습니다.

74. 사용자의 추억에 약간의 무드 음악이 필요하다면

Windows Media CenterM에서는 영화같은 사진 슬라이드 쇼에 음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M을 사용하여 음악 라이브러리에서 음악을 골라 추억의 배경 음악을 만들어 보십시오.

75. 가정용 프린터에서 전문가 수준의 사진을 인쇄합니다.

Windows 사진 갤러리를 통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고화질 사진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가장자리를 없애거나 대형 용지에 인쇄하거나 국제 규격의 사진 크기로 인쇄하는 등, 보다 선명하고 정확한 색상으로 자신의 필요에 따라 사진을 인쇄합니다.

76. 친척들이 모두 특별한 날의 기념 사진을 달라고 부탁합니다.

Windows 사진 갤러리에서는 손쉽게 인터넷I을 통해 다양한 크기, 용지 및 품질의 전문적인 사진 인쇄를 주문한 다음 우편으로 우송받거나 가까운 상점에서 받아갈 수 있습니다. 사진 인화 즉시 주문—단 한 번의 클릭으로 선호하는 사진 인화 전문점에 사진 인화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77. 순간을 포착합니다. 빠른 사진 전송

Windows 사진 갤러리로 간단한 가져오기 과정을 사용하여 카메라에서 컴퓨터로 사진을 빠르게 전송합니다.

78. 다양한 방법으로 어디서든 음악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Windows Media Player 11을 사용하여 PC에서 호환 휴대 음악 장치로 음악 파일을 빠르고 간단하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PlaysForSure를 통해 음악이 크고 선명하게 재생되는지 알 수 있으므로 어디에서든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79. 자신의 음악 컬렉션을 만들어 보세요.

Windows Media Player 11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도구를 이용하여 빠르고 간단하게 CD를 PC로 리핑하고 온라인 음악 서비스I에 가입하거나 여기에서 새 트랙을 받고 휴대 장치에서 연결이 끊기지 않고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80. 귀하는 미디어 마스터입니다.

Windows Media Center에서는 TV를 시청하고 동시에 CD나 DVDU로 프로그램을 굽우면서 재미있는 스포츠 게임을 녹화할 수 있습니다.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