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비스타가 할 말을 잃게 만드는 100가지 이유 81-90

반응형
81. TV가 더 똑똑해집니다.

PC를 TV에 연결하고 Windows Media CenterM를 사용하면 TV 뉴스를 보고 영화를 다운로드하며 기타 다른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Media Center TV 가이드를 사용하여 TV 화면에서 좋아하는 미니 시리즈의 녹화 일정을 설정하고, 방송국의 일정이 아닌 자신의 일정에 맞추어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의 수준을 한 차원 끌어 올리십시오. TV의 대형 화면에서 사진, 홈 비디오, 음악과 같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모든 것을 즐겨 보십시오.M

82. PC를 새로운 홈 엔터테인먼트 허브로

생방송 TV를 녹화하고 시청합니다. 영화를 재생합니다. 좋아하는 음악을 듣습니다. 사진과 홈 비디오를 감상합니다. Windows Media CenterM 및 호환 리모컨을 사용하여 편안한 소파에서 고화질의 비디오과 서라운드 사운드를 감상하십시오. PC를 TV에 연결하여 대형 화면으로 즐기십시오. 유선 또는 무선 홈 네트워크N에 Xbox 360을 연결하여 집안의 어떤 방에서든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83. 바탕 화면을 보다 생생하게

Windows <MotionDesktop>B을 사용하면 홈 무비나 기타 비디오 클립과 같은 풀 모션 비디오를 표시하여, 정적인 배경 무늬를 탈피하고 생생한 PC 바탕 화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84. 편하게 기대 앉아 휴식을 취하며 리모컨을 누릅니다.

Windows Media CenterM을 사용하면 리모컨으로 손쉽게 모든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에 액세스하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 TV나 PC 화면에서 생방송 또는 녹화된 TV 프로그램을 감상하고 영화를 다운로드하며 집에서 만든 홈 비디오를 재생하고 영화처럼 편집한 슬라이드 쇼에 음악을 추가하여 감상합니다. 리모컨으로 친구들 및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하세요!

85. PC의 다국어 지원

다중 사용자 인터페이스 언어에 대한 지원B은 여러 언어를 사용하는 가족 또는 외국어를 배우는 사람들이 PC에 여러 언어를 설치해 놓고, 컴퓨터를 재시작하지 않고도 한 언어에서 다른 언어로 전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86. 미디어 라이브러리 보관

예약된 백업 및 네트워크 백업A을 사용하여 녹화된 TV 프로그램, 노래, 앨범 및 재생 목록을 홈 네트워크N의 다른 PC나 하드 드라이브로 자동 백업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엔터테인먼트를 놓칠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됩니다. Windows DVD Maker를 사용하면 디지털 미디어를 DVD로 굽고 PC나 DVD 플레이어에서 언제든지 감상할 수 있는 미디어 아카이브를 만들 수 있습니다.U

87. 최신 게임 즐기기

간단한 게임에서 대규모 온라인 게임에 이르기까지 PC에서 또는 온라인으로 모든 연령과 수준에 맞는 게임이 제공됩니다. Chess Titans, Mahjong Titans, Purble PlaceInkball과 같은 새롭고 재미있는 프리미엄 Windows Vista 게임을 PC에서 즐겨 보십시오.G

88. 새로운 수준의 게임

매우 선명한 3D 그래픽으로 최신 고성능 게임을 즐겨 보십시오. DirectX 10 기술로 게임이 더욱 흥미진진해졌으며 PC와 Xbox 360에서 동일한 게임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빠른 성능과 안정적인 연결성으로 세계 어디에서든 친구 또는 다른 게이머들과 온라인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89. 이동 중에도 게임을

어디를 가든 Windows Vista가 설치된 노트북 PC에서 좋아하는 PC 게임 또는 온라인 게임을 즐겨 보십시오.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 기능으로 집에서 또는 세계 어디에서든 다른 게이머들과의 연결 상태가 유지됩니다.

90. PC를 부팅하지 않고도 전자 메일을 확인합니다.

Windows SideShowA를 사용하여 PC가 꺼져 있을 때에도 전자 메일 메시지를 읽고 회의 장소를 확인하며 비행기 예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조 화면이 장착된 휴대용 컴퓨터와 기타 장치를 사용하여 노트북이 닫혀 있거나 절전 모드일 때도 중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