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plants vs zombies 2 식물대좀비2 역시 재미있네요 사진첨부

반응형

식물대좀비 2 아시는분은 이미 잘 아실겁니다

그 대작 2가 돌아왔습니다

 

야호~~

 

이제부터 또 재미있는 게임으로 빠져야겠습니다

 

 

plants vs zombies 2 식물대좀비2 가 돌아왔습니다

몇년만인지 모르겠네요

이전 plants vs zombies 1 을 모두 클리어하고

새로운 plants vs zombies 2 식물대좀비2 가 나왔습니다

 

 

먼저 실행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EA 뒤집혀서 나오네요 이런


 

그리고 팝캡


 

이게 초기 화면입니다

plants vs zombies 2 식물대좀비2 의 초기화면

PLAY를 누르면 바로 고고


 

제가 클리어한 화면입니다

파란색으로 표시되고

난이도도 조절해서 별 3개까지 가능합니다


 

별3개를 얻으러면 3번을 해야하는데

조건이 붙죠

몇마리 안죽고

태양 몇개 만들어내고

등등

 


 

이번에는 별을 모아서 새로운 여행이 가능합니다

전 이미 하나의 문을 열었습니다


 

이게 바로 새로운 문으로 온곳입니다

여기는 옥수수를 줍니다

옥수수는 바로 던지는 캐릭이며 느리게 만들어줍니다


 

여기는 다음관문으로 가는곳


 

이렇게 3개의 큰 스테이지가 있습니다

무료게임이라서 재미있구요

 

미국 계정에서만 다운가능합니다

너무 재미있어요~

 

아직 안드로이드용은 안나왔어요~ 그래서 APK가 없습니다

IPA만 plants vs zombies 2 식물대좀비2 버전이 있습니다

 

그럼 이제 또 저녁을 불살라 봐야겠습니다

plants vs zombies 2 식물대좀비2 짱짱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