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비스타가 할 말을 잃게 만드는 100가지 이유 91-10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91. 어디에서든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동기화 센터를 통해 단일 위치에서 손쉽게 사진, 음악, 녹화된 TV 및 기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다른 PC, 서버 공유, 공유 문서, 디지털 미디어 장치, 스마트폰, 포켓 PC 및 기타 장치와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92. 보는 것이 듣는 것보다 강력합니다.

Tablet PC와 디지털 펜A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 문서, 프로그램, 화면의 어떠한 개체든 그 일부를 손쉽게 캡처하거나 스크린 샷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잘라낸 부분을 전자 메일, 문서, IM 또는 기타 디지털 대화에 붙여 넣어 요점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93. 원하는 방식으로 작업합니다.

Tablet 및 Touch TechnologyA는 PC와 상호 작용하는 새로운 옵션을 제공합니다. 컴퓨터에서 터치 입력이 가능하다면 마우스나 태블릿 펜으로 하던 작업을 손가락으로 할 수 있습니다.

94. 보다 안전한 무선 연결을 원한다면

Windows Vista에서는 WPA2를 포함하는 새로운 무선 보안 프로토콜을 지원하므로 안심하고 보다 안전하게 무선 연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95. 네트워크 파일과 폴더를 휴대합니다.

오프라인 작업 시 생산성을 높입니다. 기업 네트워크에 다시 연결할 때 Corporate Roaming오프라인 파일 및 폴더D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PC에서 네트워크 파일 및 폴더를 가져와 보다 효율적으로 서버와 자동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96. 어디에서든 데스크톱 액세스

원격 데스크톱D은 홈 네트워크를 통해 또는 다른 컴퓨터에서 인터넷을 통해 사용자 컴퓨터에 있는 문서와 프로그램을 손쉽고 안전하게 원격 액세스할 수 있게 해주므로 인터넷에 연결되는 곳이면 어디에서든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N,I

97. 스캐너가 두 대 이상 필요하지 않다면

Windows 팩스 및 스캔D 기능을 사용하면 한 번의 클릭으로 PC에 직접 연결되어 있거나 네트워크상에 존재하는 스캐너 및 다기능 장치로부터 문서와 이미지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설정을 조정하고 생생한 미리 보기로 확인하고 라우팅 목록으로 스캔한 문서를 공유합니다.

98. 전문가 수준 이상의 프레젠테이션

네트워크 프로젝션A을 사용하면 유선 또는 무선 네트워크 프로젝터에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으므로 프레젠테이션, 사진, 슬라이드 쇼를 손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N 무선으로 연결하면 케이블을 공유하거나 장비를 옮길 필요가 없으며 화면의 바탕 화면 표시 형태를 선택하여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99. 공유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습니다.

개선된 파일 및 폴더 공유 기능을 통해 파일을 공유할 사용자와 부여할 액세스 수준 등의 공유 기능을 손쉽게 검색하고 구성할 수 있으므로 네트워크N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폴더 및 파일을 보다 효과적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100. 네트워크는 업무의 중추입니다.

네트워크 진단 및 문제 해결에서는 네트워크 연결 문제를 파악하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진단 기능을 기본적으로 제공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