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게임/lol-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lol 시즌3 보상 리스트 보기

반응형

롤챔스가 끝이나고 패패 승승승 . 멋진 20:100의 제드 싸움 정말 재미있었네요 ㅎ

이번에 공지 뜬 시즌3 보상입니다. 실버도 받는게 많이 있군요

 

로딩화면 테두리를 준다고 합니다

시즌3 보상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Q: 보상 내용과 획득 방법을 알려주세요.
A: 시즌3 종료 패치 시점을 기준으로 자신이 진행한 모든 게임 모드(개인, 3인 팀 랭크,  5인 팀 랭크)의 티어 중에서, 가장 높은 것이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시즌3 종료 패치 시점에 개인/2인전이 골드 티어, 랭크 팀(3대3)이 브론즈 티어인 경우 골드 티어의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티어 보상 (개인/2인전, 랭크 팀(3대3), 랭크 팀(5대5) 중 가장 높은 티어 기준) 

시즌3

소환사 아이콘

소환사 정보창

배너 테두리

로딩 화면

테두리

승리의

와드 스킨

시즌3 메달

(친구 및 팀 초대 시 표시)

승리의

챔피언 스킨

브론즈
O
실버
O
O
O
O
골드
O
O
O
O
O
O
플래티넘
O
O
O
O
O
O
다이아몬드
O
O
O
O
O
O
챌린저
O
O
O
O
O
O

랭크 팀의 경우 가입 후 최소 5게임 이상 승리하고, 랭크 팀 총 게임 수의 30% 이상 게임에 참여하셔야 합니다.

랭크게임을 했다면 자신의 리그 위치를 확인 해보시고

보상 받을 아이템을 찾아보세요

 

로딩 화면 테두리를 꼭 골드로 받고 싶었는데 아쉽게 되었네요

전 이미 실버 테두리가 있지만 이번시즌에는 골드 테두리를 가지고 싶었는데 말이죠

 

Q: 이미 여러 게임을 플레이한 골드 티어 팀에 가입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
A: 시즌 종료 패치 시점에 가입되어 있는 해당 팀의 총 게임 수와 직접 참여하신 게임 수 및 최소 승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랭크 팀의 경우 랭크 팀 가입 후 최소 5게임 이상 승리하고, 랭크 팀 총 게임 수의 30% 이상 게임에 참여하셔야 골드 티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플래티넘 티어일 경우 소환사 아이콘, 정보창 테두리, 로딩 화면 테두리를 4개씩 받게 되나요?
A: 아닙니다. 소환사 아이콘, 정보창 테두리, 로딩 화면 테두리는 자신의 최고 티어 기준으로 주어집니다.
시즌 종료 패치 시점에 본인의 랭크 티어가 플래티넘이라면, 플래티넘에 해당하는 소환사 아이콘, 정보창 테두리, 로딩 화면 테두리만 받으며 브론즈, 실버 또는 골드 티어의 테두리는 받지 못합니다.

Q: 시즌 종료는 언제인가요?
A: 시즌3은 10월 31일에 종료될 예정입니다.
다만, 시즌 종료 패치가 연기될 경우, 패치 적용 시까지 시즌이 연장됩니다.

Q: 보상은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
A: 시즌 종료 패치 적용과 동시에 보상 지급을 시작할 예정이지만, 모든 플레이어에게 적용되려면 며칠 정도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Q: 로딩 화면 테두리는 누구에게 보이며, 언제 표시되나요?
A: 지난 시즌과는 달리, 로딩 화면 테두리는 모든 게임 모드에 표시될 예정입니다. 즉, 예를 들어 3대3 랭크 팀으로 다이아몬드 티어에 오르셨다면 랭크 개인전에서도 다이아몬드 로딩 화면 테두리가 표시됩니다.
로딩 화면 테두리는 게임 모드와 관계 없이 아군 팀원에게만 보입니다. 이는 플레이어들이 게임이 시작하기도 전에 아군 팀과 적 팀의 실력에 대해 섣부른 선입견을 갖지 않도록 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Q: 시즌2 골드였는데 시즌3에서 랭크 게임을 하지 않았다면 시즌 2의 골드 정보창 테두리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A: 아닙니다. 소환사 정보창 테두리는 직전 시즌 성적만을 기준으로 합니다.

Q: 시즌2에서 획득한 보상은 어떻게 되나요?
A: 승리의 스킨 및 소환사 아이콘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로딩 화면 테두리 및 소환사 정보창 테두리는 직전 시즌의 결과만을 반영하게 되어 있으므로 시즌3의 결과가 표시될 것입니다.
플레이어의 지난 시즌 성적은 보존되며, 앞으로 과거 시즌 성적을 표시하는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지만 이번 시즌 종료 패치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시즌 3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테두리를 하고 오겠군요

로딩 테두리는 정말 좋은 아이템입니다

 

스킨 산것보다 좋답니다

lol 시즌3보상 잘 보셨나요?

 

알리스타 실버 3으로

이제 골드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해방의 알리스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