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티뮤, LOL 챔피언스 서머 결승전 프리미엄 스폰서 현장 참여 성료해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LOL 챔피언스 서머 결승전 프리미엄 스폰서 현장 참여 성료해

 

- 프리미엄 스폰서 자격 현장 부스 참여 및 사전 이벤트를 통한 관람권 증정 이벤트 펼쳐

- LOL 챔피언스 리그 2013-2014 프리미엄 스폰서 지스킬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지스킬(G.SKILL)이 공식 프리미엄 스폰서로 활동중인 온게임넷 <핫식스 LOL 챔피언스 서머 2013>의 지난 8 31일에 서울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펼쳐진 결승전 현장 참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6월 온라인 예선을 시작으로 개막한 <핫식스 LOL 챔피언스 서머 2013>은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의 세계 최초 공식 대회로, 지난 스프링 시즌에 이어 올해의 두 번째 시즌을 맞아 수많은 프로팀들의 각축이 펼쳐졌다.

 

서울특별시에서 주최, 온게임넷, 라이엇 게임즈 및 KeSPA 공동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서머 시즌 결승전은 종전과 다르게 전석 무료로 전환되어 선착순 입장 형태로 진행되었다.

 

이에 이노베이션티뮤는 프리미엄 스폰서로 활동중인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브랜드, “지스킬의 이름으로 지스킬 VIP 하이-패스이벤트를 사전에 진행하여 당첨된 유저들에게 대기열에서 관람권 배부를 위한 대기시간이 없도록 한 것.

 

 

 

여기에 이벤트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별도로 제작된 쿨 스카프, 선캡과 부채를 증정하여 빠른 입장은 물론 쾌적한 경기 관람이 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결승전 현장에 별도의 부스를 마련해, 늦여름의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현장을 찾아 오랜 시간 입장권 배부를 위해 기다려온 유저들을 위해 지스킬의 로고가 새겨진 부채를 증정하였다.

 

한편 KT Bullets SK Telecom T1 의 경기로 펼쳐진 이번 결승전은 SK T1의 극적인 역전 승리로 마무리되었다. 1경기가 시작됨과 동시에 많은 비가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현장을 찾은 수많은 LOL 팬들은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양팀 선수들에게 힘찬 응원을 전달하였다.

 

시즌 내 가장 높은 킬/데스 비율을 기록한 각 포지션별 선수들에게 수상하는 지스킬 KDA” 시상을 위해 현장에 참석하였던 이노베이션티뮤의 이광재 대표이사는 오래 전부터 게임과 관련된 크고 작은 활동을 계속해왔던 지스킬은 최근 많은 게이머들과 유저들에게 선택 받는 진정한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로 거듭나고 있다.” 고 하며, 이어

 

앞으로도 당사는 어떠한 형태로든 다양한 현장에서 게이머 여러분들께 많은 혜택을 드리며 지스킬의 뛰어난 성능을 알리는데 더욱 힘쓰겠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LOL 챔피언스 리그>는 전 세계 LOL 국가 대표팀간의 일전이 펼쳐지는 <롤드컵> 진행 이후에 올해와 내년 초에 걸쳐 진행되는 <LOL 챔피언스 윈터 2013-2014>를 통해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