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에서 위닝일레븐 2014를 발매한다고 합니다. 드디어 새로운 버전이 업되는군요

원래는 피파 2014 소식도 있지만 전 피파를 좋아했었는데 이젠 위닝일레븐으로 돌아와 버렸네요

 

 

 

 

하지만 가끔 피파도 합니다

위닝 일레븐 2014 버전 !! 기대됩니다. 전 2013까지 즐기고 있거든요

이젠 2014로 넘어가야겠군요

 

공개 예정인 위닝일레븐 2014의 소식입니다

 

모든 것은 골이 결정되는 순간의 흥분과 열광을 위하여!
새롭게 태어난 위닝일레븐 시리즈 최신작
「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2014」9월 30일 정식 발매! 체험판 배포 예정!!

주식회사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부사장 정석근)는 국내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스포츠 게임인 위닝 일레븐 시리즈의 최신작,「월드 사커 위닝일레븐 2014」이 오는 9월 30일 정식 한글화되어 발매된다고 발표하였다.

명성 높은 폭스 엔진과 새로운 사커 전용 시스템이 결합되어 새롭게 탄생한 이번 작품은, 게임성은 물론 그래픽도 대폭 향상되어 유니폼이나 공의 소재까지 느껴지는 궁극의 리얼함을 추구하여 마치 실제 스타디움에 있는듯한 분위기가 재현된 차세대급 그래픽을 실현한 것이 특징.


WE2014의 중심에는 혁신적인 Trueball Tech가 있어, 볼의 움직임이 독립되어 선수의 움직임에 얽매이지 않으며, 「중심(重心)」을 중심(中心)으로 이루어진 물리 엔진에 의해 선수의 체중 이동을 개별적으로 출력할 수 있어, 보다 현실적인 1대 1의 시추에이션이 가능해졌다.
또한 새로운 MASS 시스템은 선수끼리의 경쟁과 결과의 다양성을 만들어내며, 이로 인하여 보다 자유도가 높고 예측하기 어려운 시합의 전개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WE2014에는 전 세계 축구 팬들이 주목하며 유럽 클럽 팀의 최강을 결정하는 「UEFA 챔피언스 리그」, 남미 최고의 클럽 팀을 결정하는 「코파 리베르타도레스」에 이어, 이번 작품에서는 최초로 아시아 최고의 클럽 팀들이 자웅을 겨루는 「AFC 챔피언스 리그」가 새롭게 탑재, 한국 유저들에게도 친숙한 FC 서울, 전북 현대모터스, 포항 스틸러스, 수원 삼성블루윙즈 등의 익숙한 팀을 정식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게다가 「마스터 리그」모드에서는 유저가 감독이 되어 팀을 육성하는 것은 물론, 다른 클럽에도 이적하여 유럽・남미・아시아의 클럽 챔피언을 목표로 클럽을 지휘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세계 최초로 제공한다. 또한, 전작과는 달리 내셔널 팀(국가 대표)의 감독으로도 취임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개선되어 즐거움의 폭이 한층 더 넓어지게 되었다.

또한 9월 11일에는 무료로 체험판이 공개 될 예정으로, 관심이 있는 유저라면 누구라도 정식 발매보다 한 발 앞서서, 새롭게 태어난 위닝일레븐의 재미를 즐겨보는 것도 가능하다.

 

 

그럼 스크린샷도 알아봐야겠죠

정보를 보려면 스크린샷까지 확실하게

점점 리얼하게 만들어지는 위닝일레븐입니다.

 

나오면 필수 구매 아이템입니다

자 친구들아 언능 집으로 모여~~~ 위닝일레븐2014 의 승자를 가려야지

 

 

 

 

 

 

 

 

 

 

 

 

 

 

티저영상까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멋진성이(http://comvcom.com)

About
IBM 어려서부터IT를 좋아하고 IT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는 블로그운영자(멋진성이)입니다. 매번 변화하는 IT에 매력을 느끼며 IT업종에서 IBM서버 엔지니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꼭 서버만이 아닌 컴퓨터/스마트폰/IPAD/PS3/XBOX 등등..많은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더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홈으로

컴초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