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Windows XP용 한글 ClearType 글꼴

반응형

Windows XP용 한글 ClearType 글꼴

간략한 설명
WPF (Windows Presentation Foundation) 에서 한글 텍스트의 렌더링을 향상시킨 Windows XP 용 맑은고딕 regular (보통) 및 맑은 고딕 bold (굵게) 버전 5.00

이 페이지에서

정품 확인 필요

이 다운로드는 정품 Microsoft Windows. 정품 Windows를 확인하려면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설명한 바와 같이, Microsoft에서는 정품 확인을 통해 수집된 정보를 사용하여 사용자를 식별하거나 사용자에게 연락하지 않습니다.

Windows Vista 사용자는 Microsoft 정품 확인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특정 제품 기능을 사용하고 Microsoft의 비보안 업데이트 및 제품 지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Windows 정품 혜택 FAQ를 방문하십시오.


간략한 세부 사항
파일 이름: VistaFont_KOR.EXE
버전: 5.00
게시 날짜: 2008-05-20
언어: 한국어
다운로드 크기: 2.6 MB
예상 다운로드 시간:
 7 분

언어 변경
  

개요

Windows XP와 함께 제공되는 한글 글꼴은 스크린에서 크기가 작은 부분에 대한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비트맵 내장 기술을 이용합니다. WPF (Windows Presentation Foundation) 는 비트맵을 사용하지 않고 외곽선을 렌더링하는데, 이러한 외곽선은 가독성을 높이기 위한 힌팅 인스트럭션 정보를 포함하고 있지 않으므로, 결과물의 상태가 좋지 못합니다. 맑은 고딕 regular(보통) 및 bold(굵게) 버전5.00 은 WPF 와 같은 ClearType 환경에서 글꼴 크기 9포인트 이상인 경우의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적절한 힌팅을 하였습니다.

 맨 위로

시스템 요구 사항

  • 지원하는 운영 체제: Windows XP
Windows XP

 맨 위로

다운로드 지침

이 다운로드는 다음 제품을 실행 중인 사용자에게 제공됩니다: 정품 Microsoft Windows. 간단한 정품 확인 과정을 시작하려면 위의 정품 확인 요구 사항 섹션에서 계속 단추를 클릭합니다. 정품 확인이 완료되면 다운로드를 위한 지침을 제공하는 이 페이지로 돌아옵니다.

 맨 위로

추가 정보

ClearType은 LCD 모니터에서 최상으로 작동합니다. 최적의 결과를 위해서는 귀하의 모니터를 기본 해상도로 설정하여 디스플레이하고, 인스톨 이후에 ClearType 튜너를 실행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스크린 가독성이 최적화 될 것입니다.
사용하는 모니터의 기본 해상도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http://www.microsoft.com/typography/ClearTypeFAQ.mspx. 의 ClearType FAQ 를 참고하십시오.
ClearType 튜너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http://www.microsoft.com/typography/ClearTypeInfo.mspx 를 참고하십시오.

 맨 위로



http://www.microsoft.com/downloads/details.aspx?displaylang=ko&FamilyID=c55a8c2b-b451-4d1f-87f3-690f78342ae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