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추석 연휴 맞이 이벤트 컴퓨존 단독 진행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추석 연휴 맞이 이벤트 컴퓨존 단독 진행

 

 

  

- 컴퓨존 완제PC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세어 보야저 USB 16GB 매주 증정

- 추가 추첨을 통해 각 1명에게는 게이밍키보드 K70과 게이밍마우스 M65의 행운이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 추석 연휴 맞이 이벤트를 IT관련기기 종합 쇼핑몰, 컴퓨존(http://compuzone.co.kr 대표: 노인호)에서 단독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컴퓨존에서 커세어 제품이 탑재된 자체 완제PC 브랜드인 아이웍스PC 또는 추천조립PC를 구매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탄성 고무 재질(Rubber)로 제작되어 생활 방수 기능과 외부 충격에 강한 커세어 보야저(Voyager) 16GB 제품이 경품으로 걸린 총 4주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매 주 3명씩 총 12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여기에 9월 말일까지 커세어 제품이 탑재된 아이웍스PC나 추천조립PC 또는, 커세어 제품으로 PC를 조립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하여 FPS 게이밍용 게이밍기어 제품인 벤젼스(VENGEANCE)K70 키보드 또는, 벤젼스 M65 마우스 제품을 증정한다.

 

앞서 출시된 벤젼스 K60, M60의 공식 후속 모델인 K70 M65 FPS 게임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들을 갖추어 많은 유저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벤트에 적용되는 컴퓨존의 아이웍스PC는 오랜 PC부품 유통 및 완제PC 사업 운영을 통해 전국적인 인프라를 수용하고 안정적인 시스템 구성 및 탁월한 A/S 체계로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여기에 커세어의 고품격, 고성능 하드웨어가 더해져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가장 우선시 되야 하는 경향이 높은 완제PC에 대한 신뢰와 격을 높이고, 유저들에 대한 이와 같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두 브랜드의 가치 상승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이노베이션티뮤의 관계자는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0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중 매주 보야저 USB 16GB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지난 12 1차 발표가 이루어졌으며, 오는 25일과 10 1, 8일에 걸쳐 계속해서 진행된다. 벤젼스 K70과 벤젼스 M65 제품의 주인공은 10 8일에 밝혀진다.

 

컴퓨존 단독, 커세어 한가위 특집 이벤트 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compuzone.co.kr/event_zone/eventzone_view.htm?EventNo=2988&bannerid=ezb-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