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자동차보험 메리츠로 선택했습니다.

반응형

이번 2013년~2014년 10월까지 자동차보험은 메리츠로 선택했습니다. 이전에는 이유에서 2년연속으로 했었는데

이번에는 조금더 저렴한 메리츠로 이동했습니다.

롯데카드 할인하니 2만원 더 저렴해지더군요

 

그래서 최저가로 가입하게 되었네요

메리츠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메리츠는 자동차만이 아닌 다른 보험도 많은 광고와 회원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뭐 못믿을 회사는 아니니 믿고 계약했습니다

 

따로 예전에는 영화표도 주고 한 다른 보험도 있었지만

요즘은 그런건 없는듯 해요

 

 

 

 

 

사이트 가보니 보혐료만 알아봐도 걱정인형 주네요.

10분께 주다니 저도 받고 싶은데 말이죠^^

 

블랙박스는 사고시에 제출해야지만 된다고 하네요. 제출 못하면 블박 할인 받은건 다 내야한다고 합니다.

 

 

 

 

 

롯데카드가 처음이시라면 아래 신세계 상품권도 받으면서 신청하세요~

 

 

 

 

 

카드는 롯데제휴카드로 하면

20만원시 2만원할인

40만원시 3만원할인 혜택까지 있습니다

저도 이걸로 만들었어요. 연회비는 5000원이라서 사용하고 할인 받고 해지하면될듯합니다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할인도 2만원해주네요 굿!

이달 실적채우고 다음달에 쓰면 될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