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폰&테블릿/삼성전자

갤럭시노트3 클래식화이트 늦은 개봉기

반응형

 갤럭시노트3 금일 동생과 함께 구매한 클래식 화이트 개봉기입니다.

물론 동생의 핸드폰이지만 내꺼와 같이 ^^; 정말 부럽더군요. 전 아이폰5S를 기다리고 있기때문에 갤럭시노트3따윈 부럽네요 ㅠ

 

그래서 개봉기라도 팍팍 내꺼처럼 찍어보았습니다

 

 

개통가이드와 갤럭시노트3 친환경 박스

 

 

이게바로 친환경박스입니다

100프로 재활용가능한 나무박스~

 

 

자가유통용

32GB제품입니다

클래식화이트 제품~ 아 화이트는 깨끗하니까요~

 

 

내부에는 여러가지 쿠폰들이

 

 

아무짝에 쓸때없는 쿠폰들~~~ 나와~

내가 필요한건 갤럭시노트3 클래식화이트란 말야~

 

 

 

옆에 적혀있는 광대역 LTE-A

큰 글씨로 적혀있네요

 

 

 

 

 

광대역! 광대역! 빠르겠죠?

 

 

올레! 올아이피~

 

이제 멋진 갤럭시노트3 화이트가 나옵니다

 

 

 

야~ 간지 작살 엄청 커보입니다

 

 

뒷면은 역시 화이트 ~

아~ 때뭍을거 같은데 어쩌지?

하지만 화이트!

 

 

간단사용 설명서 와 함께 여러가지 케이블이 있습니다

 

 

USB3.0케이블입니다

충전기랑 같이 있네요

모두 화이트입니다.

 

 

 

배터리 충전 거치대

뭔 케이스 같네요

 

 

이어캡도 들어있어요

 

 

배터리 하나~!

 

 

 

이게바로 USB3.0 케이블입니다

예전 케이블과도 호환은 됩니다

 

 

 

짜잔~

 

모든게 화이트한 세상입니다

 

 

 

 

 

이어폰입니다

G2 이어폰이 쿼드비트라서 그것만 인기가 있고 이건뭐 그닥인기는 없네요

 

 

 

 

이건 뭐더라.. 뭐 뺄때 쓰는거라고 하던데

정확히는 잘 모르겠네요 아마도 안쓸거 같아요

 

 

 

커다란 갤럭시노트3 와 S팬입니다.

삼성간지가 쫘~

 

 

 

S팬의 단점을 보완한

양면 장착 기능

예전에는 한쪽으로만 들어갔는데

 

 

 

남자손에는 잘 맞는거 같은데

이거참 여자손에는 좀 커보이는데 말이죠

 

 

 

 

배터리 빼고 후면 샷입니다

 

 

화이트의 깨끗함을 보여주는

갤럭시노트3 클래식화이트입니다.

 

이젠 아이폰5S만을 기다리면서 아쉬운 갤럭시노트3 개봉기를 마감합니다.

 

갤럭시노트3 블랙 개봉기를 보시려면 :: http://dowajo.tistory.com/6567 클릭하세요

아이폰5S 개봉기를 보시려면 :: http://dowajo.tistory.com/6518 클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