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벤큐 27형 모니터 2종 리퍼 상품 티뮤몰 통해 판매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벤큐 27형 모니터 2종 리퍼 상품 티뮤몰 통해 판매

 

 

 

  

- 벤큐의 27형 베스트셀러 모델 리퍼 상품 판매 이벤트

- GW2760HM, GW2760HS 리퍼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전세계 고성능 PC하드웨어 관련 유명 브랜드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벤큐(BenQ) 27형 인기 모델의 리퍼 상품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이노베이션티뮤가 직접 운영중인 공식 홈페이지내 티뮤몰 (http://timumall.com)’을 통해서 진행된다. 이벤트에 적용되는 상품은 벤큐의 27형 모델 중 큰 인기를 끌었던 GW2760HM GW2760HS 모델이 해당된다.

 

먼저 GW2760HM 제품은 벤큐가 자랑하는 프리미엄 VA 패널이 적용된 모델로 광시야각을 지원한다. 여기에 5000:1 의 높은 명암비와 빛샘현상이 없어 깊이 있는 색감과 뚜렷한 블랙을 표현한다. 사용자의 취향에 맞도록 화면 조절이 가능한 센스아이3 (Senseye3)기능이 탑재되어 원터치로 간편한 조작 역시 가능하다.

 

또한, 4ms 의 빠른 응답속도로 영상작업, 영화감상, 게이밍 환경 어디에 사용하더라도 최적의 컴퓨팅 환경을 구현할 수 있으며, D-SUB 뿐만 아니라 DVI, HDMI 입력을 모두 지원하고 고출력 스피커가 내장되어 콘솔 게임기는 물론 셋톱박스와의 연결 시 HDTV 시청 역시 가능하다.

 

 

GW2760HS 모델은 플리커프리(Flicker-Free)기능과 컬러 쉬프트 프리(Color Shift-Free)기능을 탑재했다. 플리커프리는 사람의 눈으로는 쉽게 감지할 수 없는 미세한 모니터의 깜빡임 현상을 없애주는 기능으로 장시간 모니터 사용에도 눈의 피로가 적다. , 시야각에 따른 변색 현상을 최소화 시켜주는 컬러 쉬프트 프리 기술을 더해 더욱 선명한 색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GW2760HM 모델 대비 더 얇아진 베젤을 적용하여 멀티 모니터와 같은 다중 디스플레이 사용시에도 공간적 여유와 모니터 간 간격차를 줄이는데 큰 도움을 준다.

 

리퍼비시로 준비된 GW2760HM 219,000원에, GW2760HS 제품은 258,000원에 판매된다. 여기에 각각 6개월, 1년간의 무상 보증기간이 적용되나 리퍼 등급 제품의 특징 상 불량화소와 관련된 사항은 A/S 사유에 적용되지 않으며, 반품, 교환, 환불은 지원하지 않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노베이션티뮤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노베이션티뮤 미니샵, 티뮤몰 단독 진행 벤큐 27형 리퍼 판매 이벤트 바로가기

http://www.timu.co.kr/2012_timu/shop/shop_product_list.php?xcode=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