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게임/lol-리그오브레전드

10월31일 lol롤 패치 관련 내용요약정리 제드가 너프라니..

반응형

31일 오늘 대규모 롤 LOL패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모두가 기다리던 내용도 있을것이고 제드너프 먹어 멘붕온 사람들도 있을겁니다

제가 하는 건 서폿이라 아무도 안건드렸네요. 신규 챔프인 징크스는 역시나 너프 먹는군요 안먹을수가 없죠

 

 

 

 

드디어 적용된 10월 31일 업데이트 요약

 

일단 게임 클라이언트 및 PVP.net 의 변화를 보겠습니다.

많은 변화가 생겨서 대규모 업데이트인듯합니다.

 

 

 

게임내부 싸움에서 한타때 변경된 내용들입니다

아 이건 정말 큰데요

 

 

 

 

 

궁극기 돌진 챔프들이 저지 불가였었는데 이젠 맞으면 쓰고 나서 걸린다네요

말파의 경우 궁쓰고 나면 스턴 먹는 형식이죠. 알리와 말파가 붙으면 원래는 알리 박치기가 무시되었는데 이젠 말파 궁이 끝나고 팅겨 나갑니다. 야후

 

 

 

 

은신 챔피언 색조 변화가 눈에 띄는군요

챔피언 배경 스토리도 변경되었습니다.

 

제드 너프 내용

 

제드
요약: 살아있는 그림자와 죽음의 표식 스킬 발동에 걸리는 시간이 늘어났습니다. 또, 이제 죽음의 표식은 공격 대상의

뒤가 아닌 제드의 시작 위치에 그림자를 생성합니다. 죽음의 표식으로 생성되는 그림자의 지속시간이 늘어나고

제드가 훨씬 더 먼 위치에서도 그림자와 위치를 바꿀 수 있게 됩니다.

 

설명: 특히 프로 경기와 랭크 게임에서, 제드의 밸런스 문제는 참 어려운 숙제였습니다. 제드는 상당히 재미있는

플레이 스타일을 갖춘 챔피언이지만, 스킬 연계를 순식간에 퍼부을 수 있어 상대 입장에선 대응할 시간조차

없었습니다. 최근에는 별다른 조작 없이도 죽음의 표식을 활용해 쉽게 연계기를 적중시킬 수 있게 된 상태입니다.

그림자를 조작하는 것이 제드라는 챔피언의 핵심인 만큼, 제드 플레이어들이 적극적으로 스킬 활용 전략을 짤

필요가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살아있는 그림자
• 살아있는 그림자가 목표 지점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그림자 이동 속도 2500에서 1500으로 감소)
죽음의 표식
• 이제 대상의 뒤가 아니라 제드의 공격 시작 위치에 살아있는 그림자를 생성합니다.
• 제드가 대상에 돌진하기 전에,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되는 시간을 0.75초로 늘렸습니다. (기존 0.35초)
• 죽음의 표식 그림자가 이제 6초 동안 지속됩니다. (기존 4초)
• 제드가 죽음의 표식 그림자와 위치를 바꿀 수 있는 최장 거리가 2000으로 늘었습니다. (기존 1100)

 

내용이 진짜 많네요

밥먹고 와서 계속 작성할게요~ 아직 많이 남았네요. 많지만 요약을 해서 보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