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BonoBoss BOS-A2 스피커 사용후기

반응형

BonoBoss BOS-A2  스피커를 사용해보니 작고 귀엽네요 소리는 기본적으로 당연히 저가형이다보니 들을만 하구요

여동생에게 선물해준 BonoBoss BOS-A2  스피커 입니다. 작은 방에 넣어두니 딱 어울립니다

너무 큰 커비스를 주려다가 여동생이 그냥 소리만 나고 작으면 된다고해서

이걸로 선물을 했습니다

 

역시나 만족하네요

 

 

 

이정도면 딱 좋다고 사진카톡으로 받았습니다

다나와 평에 노이즈 평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적당한 크기의 BonoBoss BOS-A2  스피커

 

 

 

 

나름 만족해서

저도 기분이 좋네요

 

BonoBoss BOS-A2 저렴한 가격에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