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성이의 지식iN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게이밍기어 구매하면 가죽 카드 홀더 증정한다

반응형

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게이밍기어 구매하면 가죽 카드 홀더 증정한다

 

  

- 벤젼스, 랩터 게이밍기어 전 제품 구매자에게 커세어 로고가 새겨진 카드 홀더 증정

- 하이엔드 게이밍기어 브랜드 벤젼스와 보급형 브랜드 랩터로 다양한 라인업 갖춰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커세어(CORSAIR)의 자체 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인 벤젼스(VENGEANCE)시리즈와 랩터(RAPTOR)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벤젼스와 랩터의 게이밍기어 전 제품을 구매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커세어의 로고가 새겨진 가죽 재질의 넥-카드 홀더를 함께 증정하는 내용이다.

 

커세어의 게이밍기어는 고급 하이엔드 라인업인 벤젼스와 보급형 라인업인 랩터로 나뉜다. 현재 벤젼스는 최근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K70, K95와 같은 게이밍 키보드 제품을 필두로 마우스, 헤드셋, 전용 게이밍 마우스 패드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포진되어 있다.

 

특히 벤젼스 제품들은 인기 온라인 게임인 LOL(리그 오브 레전드)프로게임단인 나진 엠파이어 팀이 사용하며 유명세를 타기도 했으며, 온라인 FPS게임 워페이스의 공식 협력사로도 활동했다. 이밖에도 벤젼스 게이밍기어 제품은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행사에 협력, 참여하며 진짜 게이머가 사용하는 혹은, 진짜 게임을 위한 리얼 게이밍기어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랩터 시리즈는 최근 그립감이 뛰어난 게이밍 마우스로 호평 받고 있는 M30M40을 출시하며 라인업의 첫 포문을 열었다. M40은 그립감으로 호평 받았던 M65의 디자인을 그대로 채용하였으며, M30은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을 통해 마우스를 정확히 파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여기에 곧 랩터 시리즈의 첫 번째 게이밍 헤드셋 제품인 HS30 HS40이 선보일 예정이어서 벤젼스 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새로운 라인업으로 자리 매김 해나갈 전망이다.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대리는 커세어의 게이밍기어 제품은 이제는 신제품이 발표되면 출시 이전부터 숱한 이슈를 뿌리며 세간의 큰 이슈를 낳는 제품이 되어버렸다. 랩터 시리즈의 이번 마우스 제품 역시 출시 전부터 많은 문의가 들어왔던 만큼 출시와 함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늘, 11 5일부터 시작되어 30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나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벤트 적용 상품은 커세어의 모든 게이밍기어 제품에 해당된다.

 

반응형